메뉴
brunch
팔로잉
22
명
닫기
팔로잉
22
명
솔향
솔향의 낭만과 아름다움을 발견하는 삶 이야기 살며 사랑하며 배우며, 일상을 기록하다
팔로우
조선여인
자잘한 세상 이야기를 따뜻한 모양으로 빚어 글로 탄생 시키고 싶은 여인
팔로우
캐미 스토리텔러
한국에서 나고 자라, 캐나다에 살다, 현재는 미국에 살며 아이들 뒷바라지를 마치고 지금은 진돗개와 삽니다. 전지적 현지인 시점으로 즐거운 글을 쓰려 애쓰는 중 입니다. 행복하세요.
팔로우
라이테
보통의 날을 보내고 있는 라이테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즐란
글쓰는 엄마와 그림 그리는 딸이 함께 합니다. 산에 사는 즐란 여사의 62년째 하루들! 매주 토요일 글 발행합니다
팔로우
요리연구가예서쌤
요리연구가 김예서, 여행하며, 푸드칼럼리스트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셔니조
셔니조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패셔니스타
20년 차 1인 영어학원 원장, 천방지축 빵점 엄마의 살림 육아 도전기
팔로우
여행자 하품
32년 차 월급쟁이로 내가 살아낸 세상은 슴슴한 무채색 같았다. 현실에서 도망치고 싶어 떠난 마흔의 짧았던 해외여행이 색깔 없던 내 인생을 바꿔놓았다.
팔로우
드림북
책, 아이들, 배움, 사람들과의 소통을 좋아합니다. 인생의 위기가 올 때마다 책 속의 지혜와 긍정 에너지로 극복했고, 그 경험을 나누며 함께 성장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루미상지
중년과 노년의 경계인. 후회하며 늙어가는 노인이 되지 않기 위해 책을 읽고 글을 씁니다.
팔로우
송주
읽고 쓰며 지극히 평범한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쓰다 보면 길이 생길 것을 믿습니다. 세상 모든 개를 사랑하는 사람이기도 합니다.
팔로우
시인의 숲
코이카 자문관인 남편과 함께 르완다 키갈리 kiyovu에 살고 있습니다. 모든것이 서툴고 낯설지만 한 발 한 발 그들의 삶과 손을 잡습니다.
팔로우
이사벨라
현재 미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 카운티 에서 거주하고 있는 신학(신학전공)대학원 3년생입니다.
팔로우
호곤 별다방
카피바라 당신이 되고 싶은 사람처럼 행동했다.
팔로우
seungmom
용기를 내어 봅니다.
팔로우
무구의식
잡지사 에디터로 일했습니다. 제주도 서귀포로 이주 후 "에니어그램"과 "글쓰기"를 기반으로 진행하는, 자기 탐색 프로그램 <무구의식>과 <텍스트.테라피.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팔로우
히토리
평범한듯 안 평범한 아줌마가 살아가는 이야기입니다.
팔로우
사과실
글 쓰는 직장인입니다. 제가 가장 잘 알고, 잘 할 수 있는 얘기를 쓰려고 합니다. 사람들이 공감할 수 있는, 직장인으로서 겪는 하루 일상에 대한 감상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윤소소
IT 제품기획자 글창고. B2B Saas 제품을 기획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