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3
명
닫기
팔로잉
13
명
나묭
남형석 기자입니다. <고작 이 정도의 어른>, <돈이 아닌 것들을 버는 가게>를 썼습니다. 한때 '첫서재'를 여닫던 사람이었습니다.
팔로우
니나nina
nina는 소설 <삶의 한가운데>의 주인공입니다. "모든게 미정이야.우리는 우리가 원하는 것이 될 수 있어"라고 말했죠.모두 각자 자신이 원하는 것이 될 수 있는 삶을 응원합니다.
팔로우
Carrot
직접 경험하여 겪은 솔직한 이야기를 쓰고자 합니다.
팔로우
카레이서 최장한
카레이서 최장한의 브런치입니다. 카레이싱 전문서적 '레이싱랩'의 저자로 20년째 자동차연구원과 카레이서의 삶을 동시에 살아가고 있습니다. 또한 흉선암 환자이기도 합니다
팔로우
나는 누군가 최홍대
함께하는 플랫폼을 지향합니다. All understanding begins at the first reading.
팔로우
존요한
매일 생각을 정리합니다.
팔로우
Le Studio Bleu
낙천적이지만 이성적이고픈 작가지망생~
팔로우
한정엽
미국을 중심으로 경제, 금융의 역사에 대한 글을 쓰고 있으며, 유럽과 일본, 중국과 아시아 국가의 금융과 경제사로 확장하는 중입니다.
팔로우
Massoud Jun
빈둥거리듯, 이렇게 왔다가 그렇게 갈 인생
팔로우
혜윰
자세히, 오래 봐야 사랑스럽다는 어느 시인의 이야기처럼, 곱씹을수록 진한 향이 배어 나오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춘프카
N년차 기자. 매일 읽고 쓰는 사람. 아직 철 없고 수줍은 두 아이의 아빠. 제보와 흥미로운 제안 환영.
팔로우
진순희
출간 작가: <명문대 합격 글쓰기>,<극강의 공부PT> <AI ART로 한 방에 예술가 되기> 저자. 중앙대 국문학과 박사 수료 중앙대미래교육원 <진순희의 돈이 되는 책쓰기>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