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Caesar Choi May 30. 2022

참 존경스러운 사람

월 최고 매출이 나왔다

 최고 매출이 나왔다.

연휴가 많아서 5월 초반 매출이 좋지가 않아

기대가 없었는데, 다행이라는 생각이 든다.

.

.

일이 정말 많았던 한 달이었다.


어머니도 케어하면서

와인 거래처도 돌아다니고

커피 주문을 확인하며 커피 만들어 보내고

오신 분들 커피도 내려 드리고 했던 탓인지

두 달 새 5kg 정도 몸무게가 줄었다.

얼굴 살이 많은 체질이라 큰 티는 안 난다 ㅋㅋ

.

.

일은 하면 할수록 더 하게 되는 것이라

더 많은 일을 하려면

체력을 다시 길러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

.

마침 체중이 줄어

3년 전 두 번째 철인 3종을 했던 시기의

몸무게가 되었다.

.

.

나는 안다.

내가 운동을 좋아하는 사람은 아니란 걸.

안 할 수 없는 뭔가가 있어야 한다는 걸.


9월에 하는 철인 3종 경기에 참가하기로 했다.

.

.

오늘 집에 가서 세워두었던 자전거 바퀴에

#인생은여름방학처럼

#업무는처음연애처럼

다시 바람을 넣어야겠다.

.

.

꾸준히 운동하는 사람을 보면 참 존경스럽다.

.

.

티모르테이블 


마르델플라타 


매거진의 이전글 커피를 한 눈에 알아볼 수 있는 지도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