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Caesar Choi May 31. 2022

인생은 여름방학처럼

여름방학 같은 인생을 닮은 커피

같이 일을 하는 분이

너도 시즌 상품을

한번 만들어보면 어떠냐고 하셨다.

몇 달 전 이야기다.


들었을 때 솔깃했다.

.

.

시간과 기회가 많을수록 집중력은 떨어지고

제한된 재화는 그 자체로 가치가 있는 거니까.

어떤 것이든 특정한 제약과 수량 조절 없인

가치를 확보하기 어렵다. 고 생각한다.

.

.

솔깃해놓고 몇 달이 지나서

시즌 상품을 내게 되었다.

.

.

티모르테이블 스물세 번째 커피이자

첫 번째 여름 시즌 블렌딩 커피

'인생은 여름방학처럼'​



내 삶의 모토이기도 한 제목을

커피에 붙였다.


매일 이 순간을 설레는 마음으로 즐기면서도

가야 할 곳,

해야 할 일,

방학 숙제가 있음을 잊지 않는

여름방학처럼 삶을 보내고 싶다는

생각을 담았다.

.

.

그래서 더욱더 잘 만들어보려고 애썼다.

.

.

첫 모금은 아몬드 느낌의 단맛으로 시작하고

이후 블랙베리의 향미와

은은하게 퍼지는 꽃향이 좋았다.

아이스 블렌딩으로 드셔도 좋을 것 같다.

.

.

산미 있는 커피를 이제 좀 드셔 보시는 분,

게이샤 품종 커피를 처음 느껴보시려는 분,

커피 유목민이다 할 정도로

다양한 커피를 드셔 본 분

들께 추천드린다.


2022년 6월부터

2022년 8월까지 판매해보기로 하였다.

(지금부터 구입은 가능하십니다 ^^)

매거진의 이전글 참 존경스러운 사람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