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카페알트로 May 11. 2020

커피점 탐방 카페 아레카 후암동

스페셜티 커피로스팅 커피알트로

커피점 탐방 카페 아레카 후암동 - 스페셜티 커피로스팅 커피알트로  


7여년에 걸친 해외 커피 탐방으로 어느 정도의 성과를 얻었습니다

이제부터는 국내 카페알트로 원두커피 거래처를 중심으로

포스팅을 이어가볼까 합니다

참고로 마신 커피값은 카페 알트로가 냅니다 ㅎㅎ

커피점 탐방 카페 아레카 후암동 -- 카페알트로 거래처를 찾아갑니다

후암동 용산 중고등학교 바로 맞은 편입니다

주말에는 용산중학교 주차장이 개방이 된다고 합니다

ㅎㅎ 이발소, 미장원 느낌인데 꽤 보기 좋습니다

예쁜 초록색 손잡이에 귀여운 글씨입니다

입지가 매우 좋은 편은 아닌 것 같았습니다만

이 생각은 곧 잘못되었다는 것이 드러납니다

이번에 보내드린 싱글오리진 에스프레소는 파나마 돈 안토니오 카투아이입니다

카페 아레카에는 싱글오리진 에스프레소만 보내주고 있습니다

한국에서는 보기 힘든 고가의 기계 시네소입니다


그라인더는 메저입니다

블렌딩 에스프레소와 싱글 오리진 에스프레소

2가지 커피 전용으로 2대의 그라인더가 있습니다

메뉴는 다양합니다

카페 알트로에서 왔다고 말씀드리고 앉아서

에스프레소와 아메리카노 한 잔씩 시켰습니다

커피를 마시는 공간을 독립적으로 만들어서 다른 분위기가 연출 됩니다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입니다 ㅎㅎ

무릎담요도 보입니다

사이드 메뉴는 모두 직접 만드신다고합니다

 

크레마의 질감이 독특합니다.

마셔보니 제가 볶은 커피중에서 최고의 향미가 나옵니다 ^^

최고입니다

아메리카노는 또 다른 향미가 나옵니다

에스프레소는 약간 차분한 톤입니다 매우 좋습니다

lp플레이어도 있습니다

연신 손님이 들어옵니다

앉아서 이야기를 나눌 시간이 없습니다

숙대입구에서 이전한지 1년여만에

빠른 시간에 자리를 잡은 듯합니다

테이크 아웃 손님도 많으십니다


장사 잘 되는 거래처를 탐방하니 기분이 매우 좋습니다 


커피점 탐방 카페 아레카  후암동 - 스페셜티 커피로스팅 커피알트로 


https://cafealtro.co.kr/



매거진의 이전글 자마이카 블루마운틴 커피 MAVIS BANK No.1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