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6
명
닫기
팔로잉
16
명
엄지혜
혼자 듣긴 아까운 이야기들을 수집하고 기록한다. 에세이 『태도의 말들』 , 『까다롭게 좋아하는 사람』 등을 썼다.
팔로우
글토닥
안녕하세요. ' 따뜻한 글'을 쓰는 INFJ 작가 글토닥입니다. 오늘 고된 하루를 보내셨나요? 잠시 쉬었다 가세요.
팔로우
니키코
10년 전 처음 발을 디딘 덴마크에서 처음엔 학생으로 그리고 사회인으로 가족으로 살고 있습니다. 지금은 소도시에서 마음의 정원을 가꾸며, 일상에서의 소소한 배움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나린
삶의 예술가(Life Artist)로 불리고싶은 청춘. 어른과 아이 경계선에서 만난 삶과 여행, 그리고 사랑의 소소한 생각과 감정을 깊이있게 기록합니다.
팔로우
비브르사비
프랑스에 삽니다. 느리고 아름다운 순간에 대해 글을 쓰고 사진을 찍습니다.
팔로우
Keep the Sunshine
Walking through life with my hubby and dog
팔로우
Simon de Cyrene
세상속으로 with love
팔로우
이태리부부
김혜지 작가 이탈리아 베네치아에 살고 있습니다. 유튜브 <이태리부부>를 운영중입니다. 꾸준히 기록하고 콘텐츠를 생산해 내며 삶을 드러내는 것에 거리낌이 없는 사람입니다.
팔로우
SyaMya
러시아, 이태리를 지나 덴마크까지 왔네요. 노래하는 남편과 딸의 손을 붙들고 사는 그저 그런 이방인의 이야기를 기록합니다.
팔로우
Anne Joy
뮈넨에 사는 토종 한국인 어쩌다 보니 삼형제의 엄마 그리고... 궁극의 목표는 노벨문학상 하하하
팔로우
그럼에도 불구하고
손수현. 글이 있어 먹고사는 카피라이터이자 작가.
팔로우
조상우
북유럽 스웨덴에서 산업 디자이너로 일하고 있습니다. 진정한 스칸디나비아 디자인 이야기를 전하고자 합니다.
팔로우
aimho
모빌리티 기업 사업 전략가
팔로우
라문숙
오래 들여다보고 느리게 걷습니다. 새벽빛, 산들바람, 새싹, 옛이야기, 꽃봉오리, 웃음소리. 마른 잎, 붉은 열매, 속삭임 등을 씁니다.
팔로우
고수리
책과 펜과 밤과 마음을 씁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