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독서백일 Oct 11. 2022

10월 11일 그림일기

완성과 기회

드디어 인스타 부캐 계정에 구독자가 50명이 되었다. 50은 자신의 인생에게 온전히 자신 만의 기회를 주는 나이라고 하는 데, 나도 내 나이 50에 내 인생에게 온전한 기회를 주었고, 그 기회로부터 나 만의 성과가 가시적으로 보이고 있다.


내가 걸어가야 할 길은 명확하다. 창조성을 함께 나누는 센터를 건립해서, 보다 많은 이들이 창조적이고 주체적인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돕는 일을 하는 것이다.


아침에 일어나서 무엇이든 창조하며, 창조하는 과정에서 성취의 뿌듯함과 풍요로움을 느끼고 감사한 마음으로 하루를 시작하는 삶의 즐거움에 대해 나누고 싶다.


아침에 일어나서 끄적거리는 것만으로도 하루에 필요한 충만함을 미리 풍족하게 채울 수 있다는 창조성의 비밀을, 꾸준함이 창조성의 근간이 됨을, 그리고 누구라도 그림을 그릴 수 있다는 것을, 꼭 처음부터 잘 그릴 필요는 없다는 것을, 내가 경험한 창조의 희열을 나누고 싶다.



매거진의 이전글 10월 10일 그림일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