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작가가 구독하는 156명
-
폴챙
변두리에서 에세이를 씁니다.
-
천유
글로 버스킹 중. 대기업, 방송국, 신문사, 각종 지자체 등 크고 작은 곳에서 에세이, 서평, 독후감, 단편으로 상을 받았다. 가장 위에도, 가장 아래도 이름을 올리고 있다
-
라미루이
지금 이 순간에 마음을 두려 하는 딸둘아빠입니다. 무심히 흘러가는 일상에서 보석처럼 빛나는 글감을 건지려 촉을 세웁니다. 상상을 버무려 잠시나마 현실을 잊는 글을 쓰려 합니다.
-
신백
안녕하세요? '신백'의 가족여행입니다. 평범하지만 이유없이 바쁜 하루 일상을 관찰하고 탐험하기를 즐깁니다. 매일의 소중함을 여러분과 훗날 딸에게 보여주고 싶습니다.
-
동방아저씨
동방아저씨의 브런치입니다. 오랜기간 중동업무를 해오고 있고, 이란에서 10년 시간을 보내면서 서양의 시각에 길들여진 동방을 보는 우리의 편견에 대해 이야기 하고 싶습니다.
-
빛나는늘보
사업을 하면서 늘 힘들었지만 지금보다 더 힘들진 않았던것 같습니다. 실패라고 부르지 않고 경험이라 부를수 있게. . .되기를 날마다 기도합니다.
모두 행복하시길...^^
-
밥 잘 해주는 예쁜 아빠
두 남자아이를 키우고 있고, 우리 아이들을 위해 육아도 놓치고 싶지 않은 직장인 아빠입니다. 아이들의 추억 속에 제 조그마한 발자취라도 남기고자 육아휴직 후 캐나다로 떠납니다.
-
어누범실라
웹소설의 기초부터 투고까지의 여정을 기록하는 공간
책에서는 알려주지 않는 문제를 알기 쉽게 풀어적고 핵심 문제점을 함께 해쳐나가는 공간으로 작가지망생의 일상과 도전을 기록하는 곳
-
박건우
오십이 된 X세대입니다. X세대가 살아 오며 겪은 일과 삶에 대해 진솔하게 글로 나누고자 합니다.
-
꼼대디
해외 생활 및 여행, 음식, 문화 등을 공유하려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