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용감한 겁쟁이 Sep 18. 2023

ep.22 전시 날짜 확정, 두둥

전시 날짜를 확정 지었다. 사실 전시회를 열고 싶다는 생각을 하자마자 이미 마음속으로 날짜는 정해 놨지만, 장소를 고민하느라 공유가 늦었다. 많은 전시관을 둘러보진 않았지만 공간 크기, 위치, 마지막으로 제일 중요한 현재 내가 쓸 수 있는 비용 범위에서 가장 마음에 드는 곳을 선택했다.


[전시 정보]

- 날짜: 23년 11월 11일(토) ~ 13일(월)

- 위치: 어반 플루토


위 지도만 봐도 알 수 있듯이, 위치는 지하철역과 정말 가깝다. 뚜벅이인 나에게는 정말 좋은 위치다. 또한, 전시를 보러 오셨다가 다른 곳으로 이동하기에도 좋은 위치라고 생각한다. (그니까 제발 와줘요)


전시 날짜는 왜 저렇게 했는지 궁금할 수도 있는데, 선택한 이유는 단순하다. 11월 11일은 내 생일이다. 생일날 파티를 하는 게 아닌, 내가 해보고 싶었던 일을 하면 어떤 기분일지 궁금했고 재밌을 것 같았다. 또한, 전시를 처음 하는 거다 보니, 준비할 시간을 넉넉하게 하는 게 좋다고 생각했다.


시간이 많이 남았지만 10월 중순까지는 모든 작업을 마무리하고 싶다. 그 후로는 계속해서 디테일을 살려가며 더 좋은 전시를 보여드리고 싶다.


.

.

.


[Episode]

ep.21 사진 속 인물들과 연락하기

ep.23 나만의 사진 스타일을 찾는 중

매거진의 이전글 ep.21 사진 속 인물들과 연락하기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