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07
명
닫기
팔로잉
107
명
천정원
천정원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
정민
두번째 차기작은 미술사로 11월 말 예정입니다.
팔로우
반짝이는 엘리
마음이 머무는 반짝이는 순간을 찾아, 다정한 마음을 담아 글을 쓰고 그림을 그립니다. 어쩌면 지금 이 순간일지도 모르겠네요.
팔로우
그방에 사는 여자
삺을 사랑하는 50대의 여자 사람 입니다. 문득 돌아 보니 껍대기만 남은것 같은 삶에 새로운 의미를 부여하고자, 희미한 과거의 기억을 길어 올립니다.
팔로우
김희진
<초등영어,엄마표 영어로 시작합니다>를 썼습니다. 두 아이와 엄마표 영어를 하며 여행을 다닙니다. 아이들과의 소중한 추억을 남기고 싶습니다.
팔로우
설영
학교도서관에서 사서교사로 일합니다. 함께 읽는 것을 좋아합니다. 잘 죽기 위해 잘 살려고 노력합니다.
팔로우
모모씨
서점의 이야기를 씁니다.
팔로우
Kyros YN
여행 분야 크리에이터 / 지구촌의 다양한 여행과 그들의 삶·문화·역사 이야기
팔로우
강윤이
10년 차 엄마, INFJ, 페스코 베지테리언, 취미는 연애 프로그램 보기, 특기는 편지 쓰기, 장래 희망은 파스타 잘 만드는 할머니. 모두가 무사하길 매일매일 기도하는 사람.
팔로우
보배
삶이 고달픈 만큼 아름답고, 동화 같은 이야기가 있다고 믿어요. 그 아름다움을 찾아 기록하고자 합니다.
팔로우
초록
쓰고, 느끼고, 말하는.
팔로우
도윤
아일랜드에서 살고 있습니다. 글쓰는 일로 축축한 겨울을 살아내고, 해처럼 달처럼 늘 내 머리 위에 있는 외로움과 그리움을 보듬으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윙크의사
서른 셋, 사고로 한쪽 눈을 실명했습니다. 의사로 일하던 병원에, 갑자기 환자가 되어 입원했습니다. 영원히 감긴 한쪽 눈, 윙크의사가 전하는 기적 같은 삶의 이야기입니다.
팔로우
수영
사회복지사입니다. 틈나는 대로 사는 이야기를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이지연
이지연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김경진
김경진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문화예술을 사랑하고 다양한 기획을 하고 있다. < 조그만 별하나가 잘들지 않아서> 11명의 워킹맘들과 미술에세이 책을 출간했다.
팔로우
지담
새벽독서 7년째, 2022.8.18일부터 매일 새벽5시 브런치글 발행, 박사/교수, '엄마의 유산'외 11권 출간, SSWB-ACT 마스터코치, '건율원', '체계적양서읽기'운영.
팔로우
이원율
문의 : caesa_76@nate.com
팔로우
묵PD
- SBS PD - 가톨릭대학교 겸임교수 - 미학전공자 - 예술학박사 - 그리고, 속물근성 있는 중년 남자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