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16
명
닫기
팔로워
16
명
늘푸른 노병
군에서 30년, 기업에서 17년을 보내며 얻은 경험과 깨달음을 담백하게 나누고자 합니다. 누군가의 하루에 작은 울림이 되길 바라며, 천천히 글을 이어가겠습니다.
팔로우
Patrick Wang
Patrick Wang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빛별
직장생활 17년차. 직장이란 공간이 주는 감정, 워킹맘에게 일어나는 고민들을 솔직하게 풀어내다. 그리고 탈출과 도약을 준비한다.
팔로우
김윤
김윤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lillymom
<외국에서 한달살기- 여행도 교육이다.> 한달살기 6년차 맘이 말하는 한달살기 매력, 그리고 엄마가 혼자서 준비하는 한달살기 노하우를 담았습니다.
팔로우
그루터기
어쩌면 글감을 줍기 위해 살아가고 있습니다. 소소한 일상을 소재로 그저 따뜻하고 훈훈한 사람 냄새나는 글을 쓰고자 합니다. bluebird1843@naver.com
팔로우
토마토세무사
안녕하세요. 가장 솔직한 글을 쓰고 싶었기에 가장 숨기고 싶은 이야기를 꺼냈습니다. 세 번의 이직으로 무엇을 얻었고 무엇을 잃었는지 지켜봐주세요.
팔로우
애니멀플래닛Animal Planer
애니멀플래닛Animal Planer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오리군
수필을 좋아하는 40대 직장인입니다. 어쩌다 직장인이 되어 끊임없이 방황하고 있지만, 글쓰기를 통해서 삶에 대한 통찰력을 얻어보고자 합니다. 하루에 1개 쓰기를 목표로!
팔로우
도영
행복을 추구하는 사람들과 소통과 공감을 통해 더 나은 세상을 열망하는 우리들의 이야기를 쓰겠습니다. 그리고 변하지 않는 길 위에서 한결같이 그 길을 걷습니다.
팔로우
주초달
26년간의 위태로웠던 직장생활을 청산하고, 이제는 자유인으로 살려고 연습중인데..몸은 자유한데 마음이 늘 묶여있습니다... 언젠간 내 안에 이루어질 진정한 자유를 꿈꾸고 있습니다.
팔로우
이씨
이씨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김승중 창의적인 리더십개발 코치
창조는 인간성의 본질입니다. 무엇을 만들어가는 과정에서 우리는 스스로를 창조합니다. 모든 사람이 필연적으로 창조하는 대상은 관계와 공동체입니다. 저는 그것을 탐색하려합니다.
팔로우
베라
일상의 경험과 깨달음, 생각, 여행기를 주로 씁니다.
팔로우
이은주
안데르센이 되고 싶어요. 달이 들려주는 이웃 나라 사람들 이야기를 전하고 마침내는 일본사람에 대한 자신의 이중적인 태도, 아니 다중적인 태도를 정리해야 할 필요성을 느낍니다.
팔로우
이재명
굽은 세상을 바로 펴고 싶은 이재명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