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진정성의 숲 May 01. 2024

내가 살고 있는 세상

지하철독서-1733


내가 크다는 것은
내가 살고 있는 세계가
협소하다는 의미입니다.

우리는 결단해야 합니다.

협소한 세계를 돌파할 것인가,
아니면 나를 작게 만들어
협소한 세계에 적응할 것인가.

-강신주의 장자 수업 1-
(강신주/EBS BOOKS)

-----------------------

나의 크기는
지금 얼마나 되는가?

나의 세계는
지금 얼마나 되는가?

좀 더 큰 세상에 살기 위해선

나의 세상을 넓히거나
나를 더 작게 하는 수 밖에.

어떤 것을 선택할 것인가?

-----------------------

#지하철독서인증 #지하철도서관
#교통카드열람표 #언스플래쉬
#0501108열람실 #세계 #자신

매거진의 이전글 오늘이라는 파편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