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진정성의 숲 May 20. 2024

서로의 온기

지하철독서-1744


각자의 온기를 유지하려면
서로가 필요하다.

우리는 함께 살아가고 있고,
나는 외롭지 않다.

-괜찮은 어른이 되고 싶어서-
(봉태규/더퀘스트)

-----------------------

나의 온기는
어디에서 왔는가?

비록
그 온기의 시작은
내 안이었어도

분명
그 온기의 유지는
내 밖에 있는
누군가에 의해서 였겠지.

괜찮은 어른이
되고 싶다.

괜찮은 사람이
되고 싶다.

내 안에 온기를
내 밖에 누군가에게
나눠 줄 수 있는

우리는 서로가
필요한 존재이고
소중한 존재라는 것을 아는

그런 괜찮은 어른이
그런 괜찮은 사람이

되고 싶다.

-----------------------

#지하철독서인증 #지하철도서관
#교통카드열람표 #언스플래쉬
#1호선311546열람실 #어른 #온기

매거진의 이전글 크고 위대한 존재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