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작가
127
명
이전 페이지로 이동
닫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브런치스토리 시작하기
브런치스토리 홈
브런치스토리 나우
브런치스토리 책방
계정을 잊어버리셨나요?
이 작가가 구독하는
127
명
연간 김용훈
키우는 것을 좋아합니다. 회사를 키우고 강아지를 키우고 현재는 크고 작은 스타트업을 컨설팅 해 드리며 키우고 있습니다. levi.yonghun@gmail.com
구독
경아로운 생각
< 대기업 30년_임원 > S그룹 상무_E 패션그룹 디자인실장_ 뼛속까지 직장인의 솔직하고 경아로운 생각_어느 대기업 임원의 퇴직일기 저자
구독
클래미
빅테크와 엔터테인먼트 업계를 거쳐 현재 초기 스타트업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아내와 함께 10개월간 세계여행을 다녀왔으며, '산티아고 프로젝트'라는 에세이를 연재했습니다.
구독
스프링
십 년 째 같은 책을 읽어 온 친구와 103일 간 28개의 편지를 주고받는 프로젝트 <여기는 오늘 말야,> '한샘이 한샘에게' 를 진행합니다.
구독
여유수집가
여유를 미루지 않는 삶을 나눕니다.
구독
흔희
<회사는 나를 책임져주지 않습니다> 저자. 함께 성장하는 보통사람. 공감으로 위로하는 글을 씁니다. (매주 업로드)
구독
투잡남
안녕하세요. 배워서 남주는 투잡남입니다. 현재 모션그래픽 강사로 콘텐츠 천국을 운영 중에 있습니다.
구독
조용희
대학생 시절 그리기에 흥미가 생겨 현재까지 펜과 종이를 마주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그렸던 그림들과 여러가지 생각, 이야기를 담으려합니다.
구독
유진
책을 읽고 글을 쓰는 두 아이의 엄마. 말레이시아 보르네오섬 쿠칭 거주 중. 매순간 나의 선택이 더 나은 삶과 사회를 위한 발걸음이 되기를.
구독
헤이조이스
영원히, 나답게! 여자들의 라이프 성장 플랫폼, 헤이조이스입니다.
구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