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4
명
닫기
팔로잉
14
명
그린제이
브런치 작가 그린제이입니다. 하루 한 장씩 글과 그림으로 매일을 쌓아보고 있습니다.
팔로우
윤채
책을 읽고 글을 쓰며 인생 2막을 연 사람. 역사 전공자에서 웹소설·전자책 작가이자 창작 멘토가 되었습니다. 『하루 30분 나를 바꾸는 글쓰기』 등 저자.
팔로우
바란
생을 읽고 삶을 쓰는 사람입니다. 기억과 감정의 토양 위에서 단단한 문장을 피워내고 싶습니다.
팔로우
깊은바다 상어유영
깊은바다 상어유영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뽈작가
대한민국 경찰관 입니다:) '경찰 이야기'로 시작해서 '사람 이야기'로 끝나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텐바디
텐바디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기품있는그녀
ADHD 두 아들을 키우며, ADHD 엄마로 살아가는 이야기. 이혼의 아픔과 어머니의 암 치료기까지. 세상살이 힘들어도 희망을 바라보며 다시 일어섭니다.
팔로우
anchovy
사교육 현장에서 경험한 재미있는 에피소드와 일상 속 과학에 대한 글을 써보려고 합니다.
팔로우
담작가
이야기 談(담), 글자 字(자) 늘일 延(연). 글자를 이어서 이야기를 만듭니다. 글 써서 돈 벌고, 돈 벌어 글 쓰는 전업작가로 살기 위한 고군분투 생존기!
팔로우
꿈슬
글과 영상으로 세상과 소통합니다. 서로를 향한 응원이 세상을 바꿀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팔로우
실배
저는 대한민국에서 아들, 남편, 아빠 세가지 이름으로 살고 있습니다. 저의 시각으로 바라본 일상을 매일 글로 기록하고 있고 아내와 두 아이와 함께 가족 독서 모임을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재쇤
매일 성장하고 싶은 사람. 지난 순간을 되돌아보고, 앞으로 나아가기 위해 글을 씁니다.
팔로우
민이음
그냥 씁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