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6
명
닫기
팔로잉
16
명
비범한츈
Apple을 좋아하는 Designer, 모두를 위한 프레젠테이션 디자인 철학을 전달합니다
팔로우
장준우
셰프 & 푸드라이터. 음식 너머에 있는 맥락에 대해 이해하고자 합니다.
팔로우
슬로그업
IT가 필요한 곳에 IT가 있게 하는 테크 프로바이더(Tech Provider)
팔로우
안정아
17년차 뉴요커. 사람들의 꿈과 자아실현에 관심이 많습니다. 쉽게 읽히는 글을 씁니다.
팔로우
까칠한 여자
'처음처럼' 그 마음 잊지않겠습니다.
팔로우
김재현
오늘회의 김재현입니다! 온라인 커머스에서 계속 퍼포먼스 마케팅을 해오다가 뜬금포 창업을 하게 되었습니다. #오늘회 #수산버티컬커머스 #신선식품배송
팔로우
알로하융
아날로그한 취향을 가진 마케터 Instagram @alohayoon
팔로우
아나스타시아
출판노동자. 지은 책으로는 《편집자의 마음》, 《들어봐, 우릴 위해 만든 노래야》(공저), 《취미로 축구해요, 일주일에 여덟 번요》 등이 있다.
팔로우
양작가
부케는 출간작가 <마음도 잘 퇴근했나요>, 퍼블리(PUBLY)작가, 명상가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본케는 스타트업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망샘
<퇴사 전보다 불안하지 않습니다>를 썼습니다. 동반퇴사 후 남편과 500일간 세계를 여행하고 제주에서 요가를 가르치며 스타트업 기획자, 작가, 온라인셀러로 지내요.
팔로우
나묭
남형석 기자입니다. <고작 이 정도의 어른>, <돈이 아닌 것들을 버는 가게>를 썼습니다. 한때 '첫서재'를 여닫던 사람이었습니다.
팔로우
박창선
정리를 무척이나 좋아합니다. 지금은 회사의 생각을 글로 정리하고 전하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재미있는 글을 애정하고, 끝까지 읽히는 글을 추구합니다.
팔로우
봄날
동시대를 살아가는 사람들과 함께, 매일의 일상에서 접하는 생활 속의 trend, issue, lifestyle 그리고 소소한 일상을 세상과 소통합니다
팔로우
소호
Brand Director of Mobetterworks and Movie Land
팔로우
Lucy
디지털노마드 루시 | 긴 글보다 오랜 시간을 들인 짧은 글을 쓰려 합니다. 아직 자라는 중이라 이곳 저곳 부딪힘이 많습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