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5
명
닫기
팔로잉
25
명
글장이
글장이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청월령
10년 넘게 작곡가로 살아가다 음식점 자영업자가 되었습니다
팔로우
X세기소년
공상 좋아하는 직장인
팔로우
roseline
독서, 그림, 글쓰기, 운동(특히 수영), 예술을 좋아하는 웹 개발자입니다.
팔로우
nanunna
nanunna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디엘 DL
습관과 루틴을 만들어갑니다. 그 과정에서 도전과 경험 이야기를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박상규
박상규의 브런치입니다. '저와 여러분의 이야기를 함께 나누고 싶습니다.‘ 회사원
팔로우
둥아리
초등교사 엄마 사람. 재수도 해봤고 임용고시도 봤고 석사 논문도 써봤지만 육아가 제일 어렵다. 흔들리며 매일 커가는 엄마와 연년생 남매의 이야기.
팔로우
효주
'효주'는 세례명입니다. 효주와 함께하는 재미난 인권 이야기를 영화, 그림, 도시 등등 인문으로 함께 풀어볼게요.
팔로우
황현철
교육칼럼니스트(Columnist) 특수교사로, 장애인의 친구로 활동하는 교육활동가 : 일상을 공유하고 기록하고 나누고 있습니다.
팔로우
내가 꿈꾸는 그곳
늦깍이로 이탈리아 요리 유학을 끝마치고 이탈리아에 둥지를 틀었습니다.
팔로우
누가
삼십 대 중반 직장인. 게으른 주제에 잘하고 싶은 게 많다.
팔로우
발검무적
글로 세상을 바꾸는 일을 할 수도 있지 않을까 하는 호기심과 희망에서 글을 저장하는 공간으로 원고지대신 브런치를 택했습니다. 많은 이들의 공감이 움직이게 되길 바라며 펜을 듭니다.
팔로우
태스타
시니어 콘텐츠 제작/기획자
팔로우
정민희
예술하며 사는 이야기
팔로우
박정훈
<친절하게 웃어주면 결혼까지 생각하는 남자들>, <이만하면 괜찮은 남자는 없다>를 썼습니다. sometimes87@naver.com
팔로우
Mia Kim
패션, 구두 디자이너였고 현재는 고등학교 교사로 근무 중인 미아입니다. 삶의 균형을 맞추기 위해 글로 시간을 정리합니다.
팔로우
하쿠나
코로나 시대에 터키 이민을 선택해 지중해 소도시 페티예에서 남편, 두 살 딸과 함께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정원
환경 에세이 [전지적 지구 시점] 저자onionny@naver.com @gardens.insta
팔로우
유수진
부자언니 유수진은 아닙니다. 보이지 않는 마음을 글로 쓰고 읽는 일을 좋아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