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컨 에비에이터, 여름 프로모션
아메리칸 프리미엄 브랜드 링컨(Lincoln)이 여름 시즌을 맞아 베스트셀링 대형 SUV 에비에이터(Aviator)에 대한 특별 프로모션을 시작했다.
링컨세일즈서비스코리아는 2025년형 에비에이터 신차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9월까지 다양한 금융 혜택과 한정 증정품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링컨의 브랜드 철학인 ‘고요한 비행(Quiet Flight)’을 보다 많은 고객이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에비에이터에는 트윈 터보차저가 적용된 3.0리터 V6 가솔린 엔진이 탑재되어 최고출력 405마력, 최대토크 57.7kg·m를 발휘한다.
여기에 10단 셀렉트 시프트 자동변속기가 맞물려, 부드러우면서도 여유 있는 가속감을 제공한다.
차체 높이를 주행 모드와 노면 상태에 맞춰 자동 조절하는 에어 글라이드 서스펜션은 최적의 승차감을 유지하며, 운전자가 차량에 접근하면 차체를 부드럽게 낮춰 탑승을 환영하는 기능도 지원한다.
실내는 운전자의 시선 분산과 불필요한 동작을 최소화하도록 설계됐다.
버튼식 기어 피아노 키 시프터는 직관적인 조작을 가능하게 하며, 헤드업 디스플레이(HUD)는 주요 주행 정보를 전방 시야에서 확인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링컨 코-파일럿 360 운전자 보조 시스템이 적용돼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사각지대 정보 시스템 등 다양한 안전·편의 기능을 제공한다.
1열에는 액티브 모션 마사지 기능이 적용돼 장시간 주행 시 피로를 완화한다.
28개 스피커로 구성된 레벨 울티마 3D 오디오 시스템은 콘서트홀 수준의 몰입감 있는 사운드를 제공, 이동 시간을 더욱 특별한 경험으로 만든다.
넓은 실내 공간과 정숙한 주행 환경은 대형 SUV로서의 안락함을 극대화하며, 탑승객 모두에게 프리미엄 여행 경험을 선사한다.
이번 여름 프로모션 기간(9월까지) 동안 에비에이터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선착순 100명 한정으로 링컨 골프 용품 세트가 증정된다.
금융 혜택과 세부 구매 조건은 전국 링컨코리아 공식 딜러 전시장과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링컨 에비에이터는 강력한 퍼포먼스와 부드러운 승차감, 그리고 첨단 안전·편의 사양이 조화를 이룬 대형 럭셔리 SUV다.
링컨코리아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에비에이터의 가치를 더 많은 고객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국내 프리미엄 SUV 시장에서 입지를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