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카드고릴라 Aug 20. 2020

현대카드 제로 에디션2, 2030세대 취향적중

현대카드 ZERO Edition2 골드/블랙 한정판 2030세대 신청급증


현대카드가 지난달 29일에 공개한 ‘현대카드 ZERO Edition2’의 골드/블랙 한정판 플레이트가 2030세대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하고 있다.


‘현대카드 ZERO Edition2’은 한정판 플레이트를 신청한 고객들이 일반 플레이트를 신청한 고객보다 2.5배가량 많았으며, 이중 20대가 46%, 30대가 39%를 차지하고 있다. ‘현대카드 ZERO Edition2’의 한정판 플레이트가 2030세대 취향을 제대로 적중한 것으로 보인다.



(출처: 현대카드 홈페이지)



‘현대카드 ZERO Edition2’은 기존의 현대카드 ZERO의 혜택을 새롭게 업그레이드했으며, 기존 흰색 플레이트가 아닌 골드와 블랙 컬러의 한정판 플레이트를 특별 제작했다.


블랙 플레이트는 VVIP카드인 ‘현대카드 the Black’과 동일한 색상과 메탈 스티커를 적용해 현대카드만의 프리미엄 감성을 전달하고 있다. 골드 플레이트는 순수한 골드의 재질감을 표현했으며, 패션 아이템 활용 측면을 고려해 디자인되었다. 


또한 카드와 함께 나가는 발급 패키지 역시 골드와 블랙 컬러로 디자인되어 이번 한정판 에디션의 위트가 담긴 스티커 세트도 동봉되어 있다.



보다 자세하게 현대카드 ZERO Edition2에 대해서 알고 싶다면?

>> 현대카드 ZERO시리즈 단종? 리뉴얼된 ZERO 혜택 총정리




글, 에디터 INDIGO

ⓒCardGorilla


카드고릴라의 모든 콘텐츠는 「콘텐츠산업진흥법」에 따라 보호됩니다.

동의 없이 수정·편집·배포가 불가하며 무단 복제·배포 시 손해배상 및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2020년 HOT한 신용카드 더 알아보기



매거진의 이전글 정부, 14일부터 '1인당 25만원' 할인쿠폰 제공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