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3
명
닫기
팔로잉
13
명
정윤의 이혼해도 잘 사는 이야기
이혼을 되돌아보며 이혼을 고민하고 있으신 분들, 이혼으로 힘들어하시는 분들, 경제적 자유를 꿈꾸는 분들에게 희망을 주고 싶은 글을 쓰고 있는 작가 정윤입니다.
팔로우
이혼전문변호사 명대경
이혼전문변호사 명대경은 법무법인 시작 대표 변호사입니다. 이혼,위자료,재산분할,양육권,상간녀,상간남 등 이혼 및 가사 법률에 대해 유익한 글을 작성하겠습니다.
팔로우
연극배우 B씨
은빛 머리카락을 가진 멋진 노인이 되고 싶은 직장인, 엄마, 그리고 이세상에 하나뿐인 '나'입니다. 이혼을 통해 더 단단해진 삶을 살고 있으며 그 과정과 이후를 기록으로 남깁니다
팔로우
따뜻한 스피커
사람들의 삶과 글이 '말'로도 멋지게 표현 될 수 있도록 코칭하는 '따스스피치코치' 두 아들을 찐 홈스쿨링로 키워내고 있는 엄마, 전직 공채방송인 지금은 프리랜서 강사입니다.
팔로우
김그늘
마흔은 처음, 삽질이 체질.
팔로우
나는일학년담임
농촌의 작은 초등학교 1학년 교사입니다. 만 여섯 살 갓 넘은 아이들이 성장하느라 얼마나 애를 쓰는지, 그 노력들이 왜 숭고한지, 성장의 경건함을 보여드리고 싶습니다.
팔로우
MsBeluga 고래아가씨
15년 방송기자 생활을 접고 코끼리 아저씨와 태평양 건너 샌프란시스코-실리콘밸리에서 모험중입니다.
팔로우
Sankim
전 131기 코이카 콜롬비아 단원. 살다살다 콜롬비아 기계 선생님도 했지만, 요즘은 '오늘만 대충 수습하며 사는 중'.
팔로우
별 걸 다 아는 옆집할매
드디어 아들의 대입이 끝났다. 이제껏 애미로 살았으니 남은 생은 나로 살아 볼란다. 니 인생 이제 니가 알아서 살거라 . 엄마인생은 엄마가 알아서 살테니
팔로우
아인잠
아인잠은 독일어로 외롭다는 뜻으로 '고독','자기 자신과 하나되는 사람'이라는 의미가 들어있다. 자기안에서 평온해지는 사람. 외로움과 일상의 감정들을 글로 표현하는 아인잠.
팔로우
다녕
옷을 짓고 미소 짓고 인생을 지어갑니다.엄마체험, 이혼체험, 재혼체험, 할머니 체험, 눈물체험, 벅찬 행복체험을 한 강다녕의 '나' 키우며 쓴 내 육아일기 ^^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