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6
명
닫기
팔로잉
16
명
그로칼랭
방송작가입니다. 아주 잠시라도, 친구를 위한 '감정의 쓰레기통'이 되고 싶습니다.
팔로우
Moonlighter
일본 주재원의 시트콤 같은 일상과 비즈니스 인사이트를 공유합니다.
팔로우
윤직원
짧툰 그리는 방송 노동자. 직장인 생활툰 『윤직원의 태평천하』를 연재 중입니다.
팔로우
신소영
전직 기자. 핀란드로 이주 후 프리랜서로 일하며 핀란드 소식을 뉴스로 전하기도 하고 글도 쓰고 아이들을 키우며 평범하게 살고있는 시민. 현재 한국으로 돌아와 계속해 글을 쓰고 있다
팔로우
엘레브
어쩌다 미국에서 박사과정 중입니다. >>> 유튜브: @phdcomic
팔로우
백작가
옛날 프로야구, 유럽 여행, 영화를 좋아하는 전직 스포츠신문 기자. 동시는 8살 막내딸 작품. shbaek99@naver.com
팔로우
White Gold
여유가 많은 부자엄마이고 싶습니다. 그에 맞는 합당한 삶, 기여하는 삶을 살기 위해 부/행복/지혜/건강을 연구합니다. 어느 워킹맘의 노하우. 나누고 싶은 이야기들을 담습니다.
팔로우
비범한츈
Apple을 좋아하는 Designer, 모두를 위한 프레젠테이션 디자인 철학을 전달합니다
팔로우
김훈
귀농 4년차. 스페인 문화와 역사, 스페인어, 세계여행을 주제로 인터넷 강의, 강연, 글을 했었습니다. 현재는 농산물 생산가공 업체를 운영하고, 귀농에 대해 강의와 글을 합니다.
팔로우
표시형
어쩌다 보니 사무실까지 차려 놓고 일하게 되었네..
팔로우
브랜드 만드는 남자
세상에 도움이 되는 브랜드를 만들기 위해
팔로우
박창선
정리를 무척이나 좋아합니다. 지금은 회사의 생각을 글로 정리하고 전하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재미있는 글을 애정하고, 끝까지 읽히는 글을 추구합니다.
팔로우
화양연화
주요 일간지에 미술과 클래식, 명랑한 중년을 연재 했습니다. 지금은 시나리오와 소설을 쓰고 있는데, 늘 새로운 것에 도전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올리브노트
괜찮아, 엄마 아빠는 처음이라
팔로우
이주강 알이즈웰전도사
맹자와 스피노자를 사랑하고, 알이즈웰을 삶의 지침으로 삼아 슬로 라이프를 즐기고 있습니다. 한 줄보다 못한 천 줄보다는, 천 줄을 낳는 한 줄을 쓰고자 합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