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최성욱 팀장 May 14. 2023

오랜만의 데이트

어제 토요일 8시 출근해서 폭풍 면접프로그램을 진행했습니다.

그리고 5시 퇴근후 가오갤3 관람

오래만에 아내와 극장에서 영화를 봤네요.


기대정도는 아니었지만 너무나 좋아하는 마블 세계관은 즐거웠습니다.


그리고 영화 관람후 노가리에 생맥 3잔!!

하루종일 면접 프로그램을 해서인지 몸도 맘도 지치고 갑갑했는데 맥주 한잔 목넘김이 너무 시원합니다. 

지침이 좀 사라지네요


저는 이상하게 병맥주보다 생맥주를 좋아합니다. 

목으로 느끼면서 마실수 있어서고요. 


독한술은 못마셔서 소주는 눈물을 마시는 기분이 느껴질때만 함께합니다. ㅎㅎ


마지막으로  데이트 마무리는 동네 기계 우동 맛집에서 탄수화물로 했습니다.

이게 행복이네요.


어제 오랜만의 아내와 토요 데이트. 체력은 바닥이지만 즐거웠습니다.


20대 중후반 인사, 조직, 전략 공부하러 다니던 동갑내기 대학원 여사친으로 시작해

(제 아내는 대학원 한 기수 선배예요. ㅎㅎ)


이제 아내로 40대 중후반을 함께 보내는 평생의 친구가 되어 전 참 행복한 사람인거 같습니다. 



암턴 어제는 바닥난 체력덕분에 뇌를 쉬게하려고 집서 애니 "헌터X헌터" 보려다가 그만  틀어놓고 잠이 들었습니다.

일요일도 몸이 회복이 안됐는지 침대에 하루종일 붙어있다 이제야 정신차리고 유튜브 방송을 했네요.


조금이라도 우리 학생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래봅니다.


금전적인 여유가 없어 사설 강의를 못듣더라도 제가 만든 (디자인이나 편집은 구리지만) 양질의 강의에 접근할 수 있는 친구들이 많아지기 바라며!!!


오늘 하루 마무리전 다시한번 제가 진로, 취업지원활동을 하는 이유에 대해 정독 후 맘을 잡고 다음주 의지를 불태워봅니다. 


으얍!


https://blog.naver.com/careertalk4u/222179146309




매거진의 이전글 토요 출근길 만나는 반가운 글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