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오늘이면 2월도 끝나고 내일이면 3월이 시작합니다.
전 이상하게 요즘 불면증이 걸렸네요. 아마도 직장내 업무 스트레스 인거 같습니다.
직장이라는것이 스트레스가 있을수 밖에 없네요. 이런 시기가 주기적으로 오기 나름인데요. 잘 버텨야 합니다.
잠이 안와서 새벽에 브런치와 블로그를 정리하다보니 이제 "비밀 댓글 질문"에 제가 일하는 대학이 아닌 타대학을 다니는 학생분들이 많이 질문을 올려주고 계십니다.
참 뿌듯합니다. 제 삶에 주어진 제가 브런치와 블로그를 하는 이유에 맞게 소명을 다하고 있구나 생각도 들고요. 질문에는 하나하나 정성을 다해 답글을 달고 있습니다. 개인적인 질문이라면 비밀댓글을 활용해주시고요.
한가지 여러분들이 공통으로 브런치와 블로그에 써줬으면 하는 그런 "공통질문"이 있으면 댓글로 소통해주십시요. 비밀로 써주셔도 됩니다. (예. 자기소개서 자유양식은 어떻게 쓰는건가요? 소제목은 꼭 써야하나요? 공기업 직무유관교육이수사항은 어떻게 채워야 하나요? 하고싶은일이 없어요 어떻게 진로를 고민해야하나요? 등등)
그러면 제가 시간이 허락한다면 최대한 글을 써서 많은 학생들이 함께 볼수 있도록 주제로 잡아서 글을 쓰겠습니다.
(물론 지금도 답변다는데 2~3일은 걸리고 있지만요. ㅠㅠ 제가 회사 업무가 바쁘다보니 브런치, 블로그만 매달릴수가 없는 상황이네요. )
브런치와 블로그가 활성화 되서 많은 진로와 취업에 고민하는 학생들이 돈들이지 않고 간단한 고민은 제 글속에서 해결할 수 있는 그런 공간이 되길 꿈꿔봅니다.
잠이 안와서 여러분들께 제안하나 드렸습니다
아! 브런치에는 댓글이 공개로 달려서요.
비밀댓글로 주고 싶은분은 아래 블로그 클릭후에 비밀 댓글 달아주시면 공통질문 주제로 글 써보겠습니다.
[진로취업] 댓글로 공통질문 추천받습니다. : 네이버 블로그 (naver.com)
감사합니다.
잠못드는 Joseph Choi 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