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가지 사이다 복수 아이디어
운전을 하다 보면 혀끝을 차는 주차 습관을 한 번쯤은 본 적이 있을 것이다. 이 좁은 주차 구역에 혼자 저렇게 멋대로 주차한 꼴을 보고 있으면 답답함이 치밀어 오른다. 매번 포스트잇을 들고 다니며 '주차 좀 제대로 하세요'라고 붙이고 싶을 정도. 이번엔 나쁜 주차러에게 복수할 수 있는 창조적인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다.
왼쪽 첫 번째 사진도 좋은 방법이다. 하지만 더욱 견고한 쇼핑 카트 결계는 오른쪽 사진처럼 서로서로 연결하는 것이다. 창고형 회원제 마트를 제외하고는 대부분 동전을 넣어야 하기 때문에 동전이 없어서 고생 좀 하길 바라본다.
알다시피 포장 비닐은 가정용 비닐랩보다 매우 질기다. 급한 마음에 칼로 자르다 자칫 흠집이 날 수도 있다.
횡단보도를 침범한 자동차.. 때마침 바뀌는 신호.. 차 위에 족적을 남길 수 있는 시간.. 하지만 차량이 손상되면 배상을 해줘야 하니, 영상을 보며 쿨내만 맡아보길..
교통에 관해서는 러시아 사람들을 도발해서는 안 된다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 어떨때는 보는 내내 속을 시원하게 만들기도 하지만 분명한 건 그들에게 자비란 없다.
갈 때 가더라도 사과는 하고 가길.. 다시는 이곳에 주차하지 않길 바라며..
지난 8월 전국을 들끓게 만들었던 송도 주차 사건. 더 이상 설명은 생략. 온 국민이 하나 되어 이겼어!
진실의 방으로!! 자, 다시 물어볼게. 왜 여기다 주차를 했지?
문을 열지 못하게 막아두었다면 이 운전자처럼 격렬한 스트레칭을 한 후, 트렁크로 기어 들어가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