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작가가 구독하는 16명
-
예프리 yefree
Ende gut, Alles gut! 독일 속담에 끝이 좋으면 모든 것이 좋다라는 말이 있습니다. 항상 무언갈 시작할 때 결과에 상관없이 끝을 기분좋게 마무리하고 싶습니다.
-
슈스
따뜻한 음식을 만들고, 즐거운 사진을 찍습니다.
-
까밀라
일상, 가계, 육아이야기에 캘리그라피를 녹인 캘리에세이를 장르를 만들어가는 중입니다. 저의 이야기가 누군가에게 힘과 용기가 되고 의지가 되고 위로가 되었으면 합니다.
-
비기버
비기버의 브런치입니다. 건강식으로 3개월 만에 체지방만 10kg이 빠진 건강한 이야기, 9년 동안 빌라에서 지낸 이야기, 가족 문화를 만들어 나가는 이야기들을 나누고 있습니다.
-
해미소
해 맑은 미소를 짓게하는 이야기를 들려 드리고 싶습니다
-
팔방여인
예쁜 딸 아이를 키우는 5년차 육아맘입니다. 평범한 일상을 예술로 채우기를 원하는 분들에게 기쁨과 위로가 되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
드론
✨ 스마트 실험실 | Solopreneur | Contents Creator 📚
🎀 IT, AI, 자동화, 스타트업, 커뮤니티, 생산성, 여행, 독서, 열대어
-
체리퀸
수학강사이자 다양한 사이드프로젝트를 하고 있는 체리퀸이예요 다양한 주제의 이야기로 삶을 함께 나누고 싶어요
-
멘탈리카
멘탈리카의 브런치입니다. ‘신은 자신의 손길이 다 미치지 못하는 곳에 엄마를 보냈다’라는 말을 떠올리며, 이 땅의 모든 엄마들을 응원합니다.
-
룰루랄라맘
16년의 조직생활을 마치고 지금은 쌍둥이남매 메인육아 담당 3년차 전업맘입니다. 조직생활 동안의 쌍둥이남매 육아 이야기와 전업맘으로 쌍둥이남매 육아 이야기를 풀어보고자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