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6
명
닫기
팔로잉
16
명
예프리 yefree
Ende gut, Alles gut! 독일 속담에 끝이 좋으면 모든 것이 좋다라는 말이 있습니다. 항상 무언갈 시작할 때 결과에 상관없이 끝을 기분좋게 마무리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슈스
따뜻한 음식을 만들고, 즐거운 사진을 찍습니다.
팔로우
까밀라
일상, 가계, 육아이야기에 캘리그라피를 녹인 캘리에세이를 장르를 만들어가는 중입니다. 저의 이야기가 누군가에게 힘과 용기가 되고 의지가 되고 위로가 되었으면 합니다.
팔로우
헬시기버
건강한 기버가 되고 싶은 초등 남매 엄마입니다. 자녀들의 좋은 습관과 건강한 가족 문화를 만들어가고자 노력하고 글로 나누고 있습니다.
팔로우
해미소
해 맑은 미소를 짓게하는 이야기를 들려 드리고 싶습니다
팔로우
팔방여인
예쁜 딸 아이를 키우는 5년차 육아맘입니다. 평범한 일상을 예술로 채우기를 원하는 분들에게 기쁨과 위로가 되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드론
🌟 AI Automation Expert | 1-Person Beats Fortune 500s 🔥 10X Growth Guaranteed | Your AI-Powered Par
팔로우
체리퀸
수학강사이자 다양한 사이드프로젝트를 하고 있는 체리퀸이예요 다양한 주제의 이야기로 삶을 함께 나누고 싶어요
팔로우
멘탈리카
멘탈리카의 브런치입니다. ‘신은 자신의 손길이 다 미치지 못하는 곳에 엄마를 보냈다’라는 말을 떠올리며, 이 땅의 모든 엄마들을 응원합니다.
팔로우
룰루랄라맘
16년의 조직생활을 마치고 지금은 쌍둥이남매 메인육아 담당 3년차 전업맘입니다. 조직생활 동안의 쌍둥이남매 육아 이야기와 전업맘으로 쌍둥이남매 육아 이야기를 풀어보고자 합니다.
팔로우
마마뮤
한때 호주에서 오페라 코치, 한때 국내 대기업 마케터, 현재는 엄마로서 인생 3모작 중입니다. 다양한 경험만큼 다채로운 스토리와 문화 콘텐츠를 글로 담아가는 중입니다.
팔로우
더굿북
http://www.thegoodbook.co.kr
팔로우
스테르담
직장인, 작가, 강연가의 페르소나를 쓰고 있습니다. '강한 영향력을 나누는 생산자'의 삶을 지향합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
행복한워킹맘
23년 다닌 직장을 퇴사 한지 6개월 차, 넘치는 시간과 고분분투 중인 워킹맘 입니다. 평일 한 낮의 햇빛이 이리도 아름다웠군요. 잠시 나가 볼까요?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