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캐리브래드슈 Mar 20. 2019

서른일곱의 내가
서른일곱의 나에게

얼마 전 유튜브에서 김미경TV를 보다가


'내가 만약에 25살이라면?'

이라는 콘텐츠를 보게 되었다.


평소에 이십 대 친구들을 만나면

그때가 좋을 때라며 뭐든지 경험해보고 시작해보라고 이야기해왔다. 


마치, 내가 이십대라면 뭐든지 시작할 수 있지만. 

서른일곱 살의 나는 시작하기에 너무 늦은 나이라고 생각하고 있었던 것이다.


하지만 미경언니는 그것은 착각이라고 말한다.

심지어 50대에게!

지금도 20~30대처럼 새롭게 출발할 수 있다고 50대에게 힘을 준다.


이쯤이 끝이 아닐까? 생각하며 서성이지 말고, 새롭게 꿈꾸라고 말한다. 

그렇다. 그런 착각을 하기에도 나는 너무나 어린 서른일곱인 것이다.


매일이 너무 늦은 것 같지만, 

일 년, 오 년이 지난 그날의 내가 생각하면 

오늘은 참으로 좋았던 때이며, 뭐든 할 수 있는 나이인 것이다.


그래서 새롭게 시작하기 위한 마법의 주문은

"나는 스물다섯이야 :D"

라고 생각하는 것이다.


매일의 내가 스물다섯이라면, 

매일 새롭게 꿈꾸고 시작하지 못할 일이 무엇이겠는가!


우리 다 같이 남은 인생은

매일을 스물다섯으로 살아보자!


https://youtu.be/D_VaABcPfEM



매거진의 이전글 삼십대의 물욕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