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8
명
닫기
팔로잉
28
명
minseok
삶에서는 미루기 대장이지만, 맡은 일은 제대로 하고 싶습니다. 이것저것 하고 싶은 말을 씁니다.
팔로우
서울시NPO지원센터
서울시NPO지원센터는 공익활동 지원을 위한 연결과 협력의 플랫폼을 만들어갑니다.
팔로우
야생
페미니즘과 자연주의 관점으로 읽고 쓰고, 담쟁이처럼 희망을 보고싶다.
팔로우
기며니
이해할 수 없는 증상들의 조각을 찾아 기면증 진단을 받기까지 시간이 오래 걸렸어요. 내 의지대로 제어가 안되는 몸 때문에 힘든 분과 주변인들을 돕고 공감하는 아티스트가 되겠습니다
팔로우
Simon de Cyrene
세상속으로 with love
팔로우
김철원
동 주민센터에 근무하고 있습니다. 일하면서 곤경을 많이 겪었던 사람으로서 신입 9급 공채생에게 도움이 될 만한 정보를 제공하려 합니다. 구체적이고 실용적인 것입니다.
팔로우
박창선
정리를 무척이나 좋아합니다. 지금은 회사의 생각을 글로 정리하고 전하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재미있는 글을 애정하고, 끝까지 읽히는 글을 추구합니다.
팔로우
세준희
데이터 과학자, 주식/부동산 투자자, 엄마 입니다.
팔로우
아인잠
아인잠은 독일어로 외롭다는 뜻으로 '고독','자기 자신과 하나되는 사람'이라는 의미가 들어있다. 자기안에서 평온해지는 사람. 외로움과 일상의 감정들을 글로 표현하는 아인잠.
팔로우
요니나
똑 소리 나게 돈 관리하는 30대 4억 모으기 / 돈버릇 / 요니나의 월급쟁이 재테크 / 서른에는 남부럽지 않게 잘 살고 싶다, 매일 한 장 가계부, 루틴포유 플래너 저자이자 제자
팔로우
심원
대치동 산논술 대표강사. 《쓰다ssda.kr》운영자.『신이 내린 필력은 없지만, 잘 쓰고 싶습니다』,『청소년을 위한 종의 기원』, 저자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
봄바람
매일 한 줄이라도 씁니다. 이메일: seochogirl@naver.com
팔로우
홍글
인생에 끝이 있기에 오늘이 더 의미있다고 생각합니다. 오늘 제게 주어진 하루를 씩씩하게 살아나가고 싶습니다.
팔로우
악아
『저도 남의 집 귀한 딸인데요』저자. 팔자에도 없는 '며느리' 캐릭터를 득템한 뒤 고군분투 중인 범띠며느리. 인스타 @dear_0086
팔로우
Ellie
날 것 그대로의 이야기를 전합니다. <연애하지 않을 권리> < 이번 생은 나 혼자 산다>를 썼습니다.
팔로우
EURA
쓰는 직장인, 성장하는 기록가. 기록으로 오늘을 이해하고 나를 확장합니다.
팔로우
이승희
숭 / 질문 있는 사람 instagram @2tnnd
팔로우
용인주
좋아하는 것들이 깊어져 만들어진 취향들을 기록합니다. 우리 모두의 일상이 예술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길을 걷는 중! your life is your art ;*)
팔로우
라이프쉐어
아시아에서 가장 스타일리쉬한 리트릿 빌리지를 꿈꿉니다. 밤새 인생 대화를 나누고, 춤추며 명상하고, 열린 마음으로 연결되는 커뮤니티 [라이프쉐어]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