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2,761
명
닫기
팔로워
2,761
명
숨의온도
요가와 명상으로 숨을 고르고, 책을 읽으며 마음을 마주하고, 감정을 글로 풀어내며 담대하게 나만의 길을 찾아 가고있어요.
팔로우
NaeilRnC
내 일은 연구(Research)하고 비평(critic)이지만, 지금은 일하고, 먹고, 자고, 글을 씁니다
팔로우
기후 악당의 환경 일기
기후·환경·사회·경제 등 이슈로 글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장재덕
자동차 산업 현장과 학계를 두루 경험하며, 오랜 기간 연구개발과 교육에 헌신해 온 명지대학교 기계공학과 정년퇴임 교수입니다.
팔로우
텍스트솔트
글쓰고, 그림 그리며, 사유하는 20년차 샐러던트
팔로우
명선우
보석딜러, 다이아몬드 주얼리 법인 이사. 주얼리 전문가 (GIA-AJP),JBA수료 . 한국명상강사협회 소속 강사. 타로심리상담사. 현실과 영성 사이에서의 성찰을 글로 남기는 작가
팔로우
뚜둥
눈물도 체력이고 감정에도 잔고가 있음을 깨닫고, 바닥난 마음을 다시 채우려 글을 씁니다. 감정 파산에 이른 나를 다시 세우는 기록. <자기회복 선언문> 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dodamgaon
감정을 관찰하고 마음의 결을 기록합니다. 브런치에서는 에세이와 동화를, 주말에는 웹소설로 긴 서사를 이어갑니다.
팔로우
자아
진정한 자아를 찾는 일은 결국 타인을 깊이 이해하는 과정임을 깨달았습니다. 저의 서툰 고백과 깨달음이, 오늘을 견디는 누군가에게 따뜻한 위로로 닿기를 소망합니다.
팔로우
무명
인연이 닿으면 베풀고 멈추면 쉰다.
팔로우
관찰기록가
...
팔로우
다올
2025 샘터 문예공모전 우수상수상 제2회일두문학제 디카시장려상수상 독서와 글(책)쓰기를 인생 끝까지 가져가겠다는 욕심을 부려봅니다. 소소한 일상ᆞ책이야기를 나누고 싶어요.
팔로우
에쩨르
별명이 우화백입니다. 그림 그리느냐고요? 아니요. 우아하고 화려한 백수의 줄임말입니다. 걷고 보고 느끼고 쓰는 것이 일상입니다.
팔로우
김보영
現 유니티 APAC 마케팅 디렉터(前 삼성/네이버). 납작한 2D 깔때기(마케팅퍼널)이론을 버리고, 중력과 팬덤으로 고객을 당기는 3차원 스피어(Sphere) 마케팅을 연재합니다.
팔로우
순진한 앨리스
“이상한 나라의 문이 열립니다. 지금, 그 세계로 들어오세요. 다얀한 주제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팔로우
생각의 여백
흘러가는 소리(Audiobook)를 붙잡아 기록합니다. 책에는 정답이 없기에, 결론을 내리기보다 당신이 머물 '생각의 여백'을 비워둡니다
팔로우
설규을
갈팡질팡 좌충우돌 인생이여!
팔로우
이돈독
기초수급자 출신 여행가이드에서 100억대 빌딩 컨설팅까지. 유독 불행한 일들이 많아 죽고 싶었지만, 사람들을 연결하며 결국 살아버렸습니다. 이제는 불행을 팔아보려고 합니다.
팔로우
글향기
안녕하세요? 글로 향기를 전하는 글향기의 브런치 스토리입니다. 소소한 일상적인 이야기, 살아가는 이야기를 쓰고자 합니다. 좋은 글, 향기로운 글 쓰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팔로우
김창모
김창모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