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4
명
닫기
팔로잉
14
명
삼전글방
중앙 일간지 신춘문예로 소설등단. 출판기획, 소설집필, 창작강의 등 세 개의 밭을 갈아왔고.
팔로우
달보
사유를 통해 삶을 더 깊이 들여다보는 글을 씁니다. 제 글을 읽는 분들의 마음에 고요한 평온이 스며들기를 바랍니다.
팔로우
김로운
항상 새로운 꿈을 꿉니다
팔로우
다작이
26년 차 공무원입니다. 타 직종에 비해 여가가 많은 편이나, 일과 시간에는 절대 글을 쓰지 않습니다. 특기는 닥치고 쓰기, 무작정 쓰기, 많이 쓰기, 매일 쓰기 등입니다.
팔로우
박경민
글쓰기를 시작해봅니다. 하고 싶었던, 미루고 미뤘던. - 비판적인 시선, 따뜻한 마음으로 아니 어쩌면 비판적인 마음, 따뜻한 시선으로
팔로우
유이영
신문기자. 동시대 여성들의 삶을 자주 곁눈질하는 관찰자. 할 말은 다 못 하고 살아도 쓸 글은 다 쓰고 죽고싶다. @simplism20
팔로우
착한새
- 소중한 삶 잘 살아내기
팔로우
로샤
소금빵 먹는 로샤 의 브런치입니다. 삶의 순간 순간을 담습니다.
팔로우
박사담
엔지니어이자 회사원입니다. 글로벌회사에서 임원으로 일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경험을 함께 나누며 삶의 지혜를 같이 얻고자 합니다.
팔로우
류승연
전직 정치부 기자, 현직 작가 겸 칼럼니스트입니다. 발달장애인 아들과 비장애인 딸을 키우는 쌍둥이 엄마이기도 합니다.
팔로우
정현주 변호사
남양주 법률사무소 봄 대표 변호사입니다. 상담 문의는 평일 031-522-3151, 법률사무소 봄 정현주 변호사 사무소 네이버 예약으로 부탁드립니다.
팔로우
바이나ㅣ시인의 정원
시인, 여행맛칼럼니스트 ㅣ EBS 세계테마기행, KBS라디오 뉴스브런치, 중화 TV 차이나피디아에 출연했습니다, baro_chi_na@naver.com
팔로우
글쓰는 구름배
차에서 살며 유랑하는 삶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