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52
명
닫기
팔로잉
252
명
김인철
한그루의 나무그늘
팔로우
행복한곰돌이
심리에 대해 스스로 공부하는 화학공학도의 이야기에요. 글을 써본적이 처음이라 시행착오가 많을듯해요. 제 글을 봐주시는 한분 한분 모두 오늘 하루만큼 가장 행복한 하루셨으면 좋겠어요
팔로우
이진다
안녕하세요, 작가 이진다입니다. IT·디자인 비전공 엄마가 AI와 함께 시작한 창작 여정. 육아와 일상 속에서 AI와 대화하며 글을 쓰는 제2의 삶을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숲song 꽃song
자연, 책, 사람을 소중히 여기며 나의 하루는 내가 디자인하며 삽니다. 지나온 삶의 이야기와 지금 ‘여기에 사는 즐거움(기쁨이자 슬픔)’을 글로 나눕니다.
팔로우
서원
잔잔한 일상 속에서 진심을 담아 쉽고 재미있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공감과 소통의 장. 살짝 울림이 있다면 더욱 좋겠죠.
팔로우
Bloom지연
“역사와 상상의 경계에, 이야기의 꽃씨를 뿌리고 그림으로 피워냅니다.“ 역사동화 작가 · 일러스트레이터 · Bloom지연 입니다.
팔로우
설작가
내 원체 무용한 것을 좋아하오. 똥, 방귀, 웃음, 농담, 그런 것들... 그렇게 흘러가는 대로 살다가 멎는 곳에서 죽는 것이 나의 꿈이라면 꿈이오.
팔로우
민윤정
서양미술사학자로서 강의, 저술, 큐레이팅을 통해 예술의 즐거움을 쉽게 전하고자합니다. 누구나 예술에서 영감을 얻을 수 있도록 깊이 있지만 재미있는 글을 쓰려합니다.
팔로우
운조
미국 이민 30년. 뇌출혈로 한 번 무너졌다 다시 선 삶 위에서, 방송대 영어영문학과에서 오래된 꿈을 이어 가며 글을 씁니다.
팔로우
선경지명
책 쓰는 교사(20 여권 집필). 신간: 인문고전 필사의 힘, 학생 주도성을 돕는 프로젝트 수업, 호기심 정 많은 25년 차 중학교 영어 교사. 교사성장학교 ‘고래학교’ 교장.
팔로우
구쓰범프
인사+일에 대한 시각, 현재를 살아 낼 신선한 관점으로 리모델링 공사 중
팔로우
정온
마음이 구름을 타고 감정으로 내려앉아 글이 됩니다.
팔로우
대전은하수 고승민
"살면서 문득 스치는 감정과 느낌들을, 일기처럼 써 내려갑니다 — 시와 산문 사이에."
팔로우
서다움
20년 현장과 함께한 보육 컨설턴트, 다움을 배워가는 중입니다. 교사, 원장, 컨설턴트로 살아온 나의 이야기, 아이 곁에 선 기록입니다. 다움을 찾아가는 여정의 기록.
팔로우
만년필
필압은 귀를 멀게 하고 / 잉크는 눈을 가리니 / 심상의 파장은 / 손끝의 작은 쾌락으로 현생 이슈로 잠정 중단합니다
팔로우
서진
책 읽고 글 쓰는 삶을 꿈꾸고 있습니다.
팔로우
필경
읽고 쓰는 삶을 지향합니다.
팔로우
망초
글 읽기를 좋아합니다. 읽기를 통해 나의 세계를 넓혀 나가는 일을 중요하게 여깁니다. 인간과 자연에 가해지는 폭력에는 분노합니다. 조화로운 공존을 위해 고민하고 실천합니다.
팔로우
아르망
글을 쓰게 되면 순수한 기쁨과 고통이 함께 피어납니다. 이 순전한 아름다움의 결들을 사랑하기에, 계속 글을 쓰게 되나봅니다. 작은 글방, 다정한 걸음 내어주셔서 고맙습니다^^
팔로우
권작가
권분자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