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1,606
명
닫기
팔로워
1,606
명
흔들리는 전문가
마음을 평가하고 분석해온 전문가이자 지금도 여전히 흔들리며 살아가는 손연입니다. 감정과 기억, 진실과 왜곡 사이에서 마주한 이야기들을 글로 풀어 가고자 합니다.
팔로우
단디
안녕하세요. '단디의 브런치' 입니다. 심리사회적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그럼에도 살아가고 있습니다.
팔로우
영순
작가 영순입니다. 출판 제의, 강연 제의 언제나 환영합니다. 누군가를 치유하고 살리는 글을 씁니다.
팔로우
back배경ground
바쁜 걸음을 세울 수 있는 것은 무엇일까요? 있는 그대로의 배경이라 믿습니다. 가다가 서고 싶은 그런 배경이 되고 싶습니다.
팔로우
아키라
독자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피안으로
세상에 휘들리지 않을려고 고요한 마음으로 삶을 바라보는 사람- '피안으로' 생각과 감정, 삶의 결을 글로 천천히 나누고자 합니다.
팔로우
숨의온도
요가와 명상으로 숨을 고르고, 책을 읽으며 마음을 마주하고, 감정을 글로 풀어내며 담대하게 나만의 길을 찾아 가고있어요.
팔로우
루잰
[건강 CREASIGNER] ㅁ Re:set studio 대표 ㅁ 웨이크업뉴스 편집국장 ㅁ 명지대학교 미래융합대학 스포츠산업경영학과 교수 ㅁ (사)누리마음연구소 대표
팔로우
김태규
한남대학교 명예교수입니다.문예지 현대작가 시 부문 신인상으로 등단한 시인입니다. 최근 '니 이름이 뭐니?'라는 제목의 시집을 발간했습니다. 독자가 시 제목을 짓는 열린 시집입니다.
팔로우
한동수
일상 속 감정과 생각을 시와 에세이 사이 어딘가의 언어로 씁니다. 살아가며 느끼는 미묘한 감정의 결을 놓치지 않으려 합니다.
팔로우
깊고푸른밤
그냥 기록합니다 지나간 것들을, 조금 떨어져서.
팔로우
비행하는 피리
독일 음대 졸업/ 중동항공사 승무원. 음대를 졸업하고 음악가가 아닌 모습으로 살아가는 이야기.
팔로우
yykim
연구원과 대학교에서 오래 근무하고 얼마전 정년퇴임, 기업 관련 연구/자문/집필, 은퇴 이후 작가로 변신, 취미는 여행과 사진, 이메일 sant0908@daum.net
팔로우
대표변호사 이환권
사람과 법 사이 그 애매한 틈에서 이야기를 씁니다
팔로우
ADD말수저
두글자로 구성된 걸어오고 걸어갈 길을 적어보려 합니다. 항상 글을 남기고 싶었습니다. 실력이나 내공이 부족하지만 마음과 손 끝, 머리 가는 길로 흔적을 남겨 보렵니다.
팔로우
LA돌쇠
김진성Jason Kim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오랜세월 화사 생활과 다양한 사회 활동으로 그동안 경험했던 것들을 여러분들과 공유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jaee
감각의 번역 : 클래식 음악을 일상의 감각과 기억으로 풀어내는 글을 씁니다.
팔로우
쿠가
쿠가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쌍꺼풀 오이씨
쌍둥이 아빠이고, 살아가는 평범한 사람이에요
팔로우
열정의 개척자
브런치에 쓴 글을 모두 지우고 새로운 글을 쓰기 시작합니다. 솔직한 글을 쓰고 싶어 졌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