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44
명
닫기
팔로잉
44
명
카멜
카멜의 브런치. 방산업체에서 수십년 간 일했고, 현재는 그동안 근무 경험을 밑천으로 열심히 글을 쓰고 있음. 구매직무와 방산업체 그리고 얼굴에 관심이 많음
팔로우
업무자동화Theo
대기업 업무자동화 총괄 및 조직 문화 리더로 활동하다 7년차에 퇴사. 내 삶의 비효율 패턴도 진단할 수 있다면? AI '엔진' 위에 삶을 업데이트 합니다.
팔로우
기획자 연주리
5년 차 PM입니다. 영상인식 AI를 서비스에 자연스럽게 녹여내는 일을 해요. 저의 서비스 기획 경험과 다른 서비스에서 배운 것을 브런치에 공유합니다.
팔로우
탕탕
IT 업계에서 약 4년 간 UI/UX 디자이너로 근무했습니다. 현재는 인간공학을 기반으로 한 HCI, UI/UX 분야에 대해 공부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배근필
일단은 학생
팔로우
Daniel
라이프스타일에 얽힌 패션을 다루는, Magazine Speakeasy의 디렉터, Daniel입니다. 제 글이 독자분들의 "이유있는 취향"을 만드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팔로우
하루오
바닥을 기록하는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팔로우
볼수록 가관
볼수록 가관! 가디언관세사입니다.
팔로우
영화평론가 홍수정
영화평론가. 하지만 넷플릭스, 유튜브, 밈까지 모조리 좋아한다. INFJ, 가끔 INFP.
팔로우
이덕희
공기, 음식, 물, 일상생활 용품 등을 통한 수많은 합성화학물질들에 대한 만성노출이 어떻게 사람들의 건강에 영향을 미치는지를 연구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옥세경
대학원 유학 준비의 A to Z
팔로우
자유로운 콩새
북한에서 온 한의사입니다. 살아가는 이야기, 건강이야기를 통해 남북한의 이해를 독려하고 차이를 좁혀가고 싶습니다.
팔로우
황석희
영화번역가, 남편, 아빠.
팔로우
손미
쓰고, 읽고, 꿈꾸는 손미입니다.
팔로우
강준
생각을 하고 글을 쓰는 것이 좋다
팔로우
처음 느낌 그대로
방황하면서도 결국 쓸 사람은 써야 한다는 걸 깨닫고 돌아옵니다. 요즘은 수필보다 소설 쓰기가 더 재밌네요.
팔로우
박지아피디
여기는 브런치 핫플레이스 . 예능프로그램 피디로 25년 지내온 경험과 인생노하우를 씁니다. 남들 웃기려 얼마나 울었는지 나누고파요 ㅎ MBC <이상한나라의 며느리 >기획연출
팔로우
김동진
취미는 '천천히', 특기는 '꾸준하게'로 삼으며 영화에 관해 생각하고 쓰고 말하는 사람. 이메일: mapside2@naver.com
팔로우
이기주
남을 쉽게 평가하는 하수가 되지 않기 위해 읽고 씁니다. 냉소는 쉬운 것 | TV출연이나 강연은 하지 않아요 | #언어의온도 #보편의단어 #마음의주인 #말의품격 #1인출판 #집사
팔로우
이승훈
일과 글 사이를 균형으로 오가며.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