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61
명
닫기
팔로잉
61
명
최정미의 뇌과학
안녕하세요, 뇌과학자 최정미입니다. 일상 속에서 쉽게 이해할 수 있는 뇌과학 이야기를 전하고 있으며, 관련 자료는 네이버 카페를 통해 제공됩니다.
팔로우
NOPA
반갑습니다. 노파입니다. 다큐멘터리와 극본을 썼고 지금은 책을 씁니다. 여전히 우여곡절이 많습니다.
팔로우
조제
조울증이 있는 작가이자 친족성폭력 생존자이다. 오랜 노력 끝에 평온을 찾고 그 여정 중 알게 된 것들을 이야기하고 있다. 주로 희망과 치유에 대해서.
팔로우
배대웅
"어느 면도사에게나 철학은 있다." 저도 매일 같은 결로 문장을 밀어냅니다. 무수한 반복이 결국 제 글의 철학을 만든다고 믿습니다.
팔로우
mess planet expert
'삶 헤매기' 및 '망치기', 울며 겨자먹기로 '복구하기' 전문가이자 작은 화실 messbirthday 의 스물 일곱살 원장입니다. 죽기 아니면 살기의 우당탕탕 지구 체험기
팔로우
문작
독서토론논술 교사로 어린이와 청소년을 만나고 있습니다.
팔로우
민희
꾸준히 읽고 쓰는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막연해지지 않으려고 일주일에 한 번은 글을 발행하려 합니다.
팔로우
유주연
반려견전문가/ 상담사 유주연,경기대학교 일반대학원 미술치료학과 박사수료. 반려견양육시대, 글로마음을빗는시간저자/장애아동 미술치료 프로그램 이론과 실제 공저.
팔로우
Hee언니
해 뜨는 아침처럼, 매일의 평범한 순간에서 반짝임을 찾습니다. 아들 셋을 키우며 웃고 울고, 춤추듯 살아온 이야기를 씁니다.
팔로우
밤비
사슴같은 눈, 호랑이같은 마음으로. 전형적인 외유내강형 인간. 심리학 강사, 범죄심리사, 한 아이의 엄마. 책 읽기와 글쓰기가 주는 치유의 힘을 믿습니다.
팔로우
분노의포도
<에코왕챌린지> 공저자입니다. 지구에 관심 많은 도시 사람입니다. 쓰레기를 덜 만들려 애쓰고, 동네에서 가끔 쓰레기통을 뒤지고 다닙니다.
팔로우
서메리
책과 관련된 거의 모든 일을 하는 프리랜서입니다. 책을 쓰고, 그리고, 번역하고, 만들고, 어떻게 하면 재미있게 소개할 수 있을까 고민하는 데 하루의 대부분을 쓰고 있어요 :)
팔로우
이제야
글이 닿는 순간 선물 같은 일상이 펼쳐진다
팔로우
고수리
책과 펜과 밤과 마음을 씁니다.
팔로우
한여름
겨울에 태어나 이름을 여름이라고 했습니다. 이름은 지어준 사람은 죽었습니다.
팔로우
김현민
인절미 매니아
팔로우
유수진
부자언니 유수진은 아닙니다. 보이지 않는 마음을 글로 쓰고 읽는 일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글못소
왕초보도 쉽게 소설 쓰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팔로우
은빛구슬
시집살이는 특별한 결혼 이야기가 될 거라 생각했습니다. 그런데 시집살이는 특별하지 않았습니다. 그저 가족이 되기 위한 하나의 과정이었죠. 그래서 이제는 가족을 이야기 합니다.
팔로우
우지경
<리얼포르투갈>, <떠나고 싶은 마음은 굴뚝같지만>, <스톱오버헬싱키>, <배틀트립>,<오스트리아홀리데이>등을 썼다. 좋아하는 일을 오래하기 위해 매일 수영하고 글을 쓴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