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1
명
닫기
팔로잉
11
명
그림한장이야기
그림한장이야기=그림 한 장 + 이야기 하나. 그림을 그리다가 이야기가 떠올라서 글도 함께 쓰기 시작했습니다. 그림과 이야기가 함께 있는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신우선
삶을 담은 그림을 그리면서, 세상을 향해 뚜벅뚜벅 걸어가고 있습니다.
팔로우
송명옥
국어 교사로 은퇴한 낭만할멈, 실버의 소소한 일상, 독후 감상, 사모곡으로 삶을 기록하겠습니다. 쓰면 정리되고 힐링되어 즐겁습니다.2008년에 수필 <분갈이>로 등단했습니다.
팔로우
가울
빛나는 순간을 기록하는 일러스트레이터 가울입니다. 17개국 45개 도시를 여행하며 모아온 이야기들이 작은 별과 같은 위로가 되길 바라며 글과 그림으로 기록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스프링버드
아이들과 책과 그림과 자연과 음악과 언어를 사랑합니다.
팔로우
안이다
🌲 걷고 쓰고 그리는 산책주의자. 📚 어반스케치 에세이<걷고 그리니까 그곳이 보인다> 📚 후반생 명상입문서<행복하게 나이 드는 명상의 기술>
팔로우
유미래
2022년에 퇴직했습니다. 퇴직 후 모든 일상이 글감이 되어 글로 반짝입니다. 평범한 일상에서 행복을 찾기 위해 글을 씁니다.
팔로우
B급 인생
빛나는 A급보다 단단한 B급
팔로우
재미 탐험가 이숙경
남편과 세계여행을 다녀온 후 귀촌했다. 농사에 소질이 없어서 저절로 자라는 풀이나 들꽃에 대해 관심을 가지고 있다. 요즘은 마을 어른들과 마을 가꾸기 재미에 빠져있다.
팔로우
아트북살롱
지하철 역무원, 편집자, 미술심리치료사, 그리고 미술 교육가까지. 저마다 다른 삶을 살아온 네 사람이 서울시립북서울미술관 도슨트를 계기로 모여 미술을 향유하는 공동체입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