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1
명
닫기
팔로잉
31
명
산뜻한
걷기를 좋아하고, 수다 떠는 걸 즐기고, 여행하며 다양한 세계를 마주치기를 갈망하고, 좋아하는 책의 구절을 읽을 때 감동받고, 맛있는 것을 먹으러 다닐 때 행복한, 한 남자
팔로우
Hee
8년차 변호사. 2025년부터 서울대 박사과정에 입학하여 주경야독 라이프를 시작했습니다.
팔로우
최오도
국가인권위원회에서 일합니다. 틈틈이 읽고, 쓰고, 걷습니다.
팔로우
정지우
문화평론가 겸 변호사이며, <분노사회>, <인스타그램에는 절망이 없다>, <그럼에도 육아>, <사람을 남기는 사람>, <AI, 글쓰기, 저작권> 등을 썼습니다.
팔로우
이림
<만나지 못한 말들>, <결혼해방일지> 쓴 사람. 계속 써 나가고 싶은 사람.
팔로우
황변
제 이름을 딴 법률사무소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골프와 책, 글쓰기를 사랑합니다. 상담&비즈니스문의 lawyerhjr@gmail.com
팔로우
박수빈
글쓰고 말하는 것으로 먹고 살면서도 취미로 또 글을 씁니다.
팔로우
김혜영 변호사
5천건 이상의 형사사건을 변론해 온 형사전문변호사입니다. 로스쿨에서 형사실무를 강의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김성용
커리어를 내려놓고 나에게 집중하려 노력 중입니다
팔로우
장유진변호사
개업 변호사 10년차, 소송을 통해 배운 것을 공유합니다. 법률사무소 다감.
팔로우
김로동KimLawdong
배우자와 아들 한 명과 함께 살고 있습니다. 변호사로 일하고 있습니다. '로동'은 친구가 절 부르던 별명입니다. 아무 의미 없었지만 마치 'law동'이었던 것처럼 주장해봅니다.
팔로우
김세라
포항에서 조그만 법률사무소를 운영합니다. 매일 작은 법원과 교도소와 사무실을 오가며 많은 사건과 사람들을 마주합니다. 바다와 고양이와 두 아이를 사랑합니다.
팔로우
오수현
가끔 수필과 시를 씁니다. 언젠가 민법 교양서를 출판해보고 싶습니다.
팔로우
조일연
로스쿨을 졸업한 후, 변호사로 일하고 있습니다. 법정에서 그리고 삶에서 마주한 순간들을 기록합니다. 이 기록이 누군가에게 위로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팔로우
더함
공간과 사람을 연결하는 소셜디벨로퍼 그룹 더함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변호사 J
변호사로 일하면서 비영리 분야의 법인과 사회적 가치를 추구하는 사회적 기업, 협동조합을 돕고 있습니다. 독서와 실천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팔로우
도진수 변호사
철학을 전공했으나 특허와 상표로 밥벌이를 합니다. 말랑한 글을 좋아하나 법률서면을 씁니다. 다른 사람의 가장 힘든 시간을 대신하며 살아가나, 제 이야기가 하고 싶어 왔습니다.
팔로우
문혜정 변호사
변호사로 일하면서 느끼는 일에 대한 고민, 가치 등을 글을 통해 표현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평택변호사 오광균
평택에서 변호사 일을 하고 있습니다. 대한변호사협회에 이혼과 민사법이 전문분야로 등록되어 있습니다. 031-647-8655 https://mylaw.kr/
팔로우
부동산전문 신유경변호사
안녕하세요 부동산전문 신유경변호사입니다 어렵게 느껴지는 법을 쉬운 글로 전달하기 위해 글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