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530
명
닫기
팔로워
530
명
여우비
안녕하세요. 작가 여우비입니다. 화창한 날씨에 가끔 내리는 찰나의 여우비는 밝게 지내다가도 순간적으로 우울함이 스쳐지나 가는 우리의 인생과 많이 닮아 있는 것 같아요.
팔로우
뚝이샘
살아있는 오늘이 고맙습니다. 당신의 삶은 괜찮으신가요? 넘어진 자리에서 다시 일어나는 사람. 내가 버틴 오늘이 누군가의 내일을 살립니다. 극복의 아이콘, 뚝이샘.
팔로우
시니브로
전자책 <오십대에 배우는 쇼팽> 저자. 50대에 시니어를 준비하며 독서, 글쓰기, 피아노 취미러. 500일 이상 매일 글을 쓰며 브런치 시작.
팔로우
Unify
Unify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주희
주희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올리비아
소소한 일상 속에 숨어 있는 빛과 향기를 찾아 글로 담아내는 올리비아입니다. 잔잔한 순간들이 모여 마음을 채우듯, 제 글도 누군가의 하루에 작은 위로와 따스함이 되길 바랍니다.
팔로우
손예진
두 언덕과 강 사이에 자리 잡은 조용한 마을에 암마라는 이름의 노파가 살았습니다. 가족은 없었고, 집은 작았습니다. 비스듬한 지붕에 삐걱거리는 문이 달린 초라한 오두막집이었습니다.
팔로우
코네티컷 김교수
뉴욕시와 보스턴 중간에 있는 코네티컷주의 Western Connecticut State University의 경영대학의 회계학 교수. 사진과 여행을 좋아하는 자유로운 영혼.
팔로우
박형진
박형진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봄c
최보미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세상밖으로나간똥수
안녕하세요. 세상 밖으로 한 걸음 내딛은 초보작가 똥수 입니다 소소한 일상을 통해 감점을 나누고 사랑하고 이해하는 소중한 공간을 여러분들과 나누고 싶습니다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팔로우
Peter의 Konadian Life
Peter Yi의 브런치입니다. 캐나다에서 두아이 대학 졸업시키고, 아내와 함께 틈틈이 캠핑과 여행을 즐기며 열심히 살아가는 중년입니다.
팔로우
bambam
bambam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Wook Kang
Wook Kang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오세원
오세원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ll
ll
팔로우
아나포트킨
나는.. 다른 사람들과는 구별되는 삶을 꿈꾸지만 지극히 평범한 월급노동자로서 살아가고 있고... 그러면서도 언젠가는 나의 멋들어진 사업을 펼치겠다는 몽상가
팔로우
아르테미시아
아르테미시아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바라봄
바라봄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ㅁㅇ
ㅁㅇ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