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1,810
명
닫기
팔로워
1,810
명
장재덕
자동차 산업 현장과 학계를 두루 경험하며, 오랜 기간 연구개발과 교육에 헌신해 온 명지대학교 기계공학과 정년퇴임 교수입니다.
팔로우
정원
안복순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아키라
독자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yykim
연구원과 대학교에서 오랜 기간 근무하고 얼마전 정년퇴임, 기업 관련 연구/자문/집필, 은퇴 이후 작가로 변신, 취미는 여행과 사진, 원고청탁/강연요청 등 sant0908@daum
팔로우
다람
평생 읽고 쓰고 그리고만 싶습니다. 묻고 따지는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팔로우
Conan
사진 합니다. (아웃리치중) 인물사진, 상업사진 겸하고 전시도 합니다 문래동 철공소골목 작은 스튜디오에서 고양이 2마리 대방이, 타스 와 지냅니다 프로필사진 찍으러 오세요
팔로우
윤덕순
서울도 부산도 아닌 대전이라는 취향
팔로우
옹달샘
저는 평범한 주부이며. 시인을 꿈꾸기도 합니다. 저의 머리와 가슴에서 옹달샘에서 샘솟는 맑은 물같이 글의 재료가" 퐁퐁" 샘솟길 기도하겠습니다.
팔로우
PlanetWalker
스타트업 대표로 명상으로 몸과 마음을 회복해온 명상가.
팔로우
원우
25년 간의 미국 생활(공부,취업,사업)후 최근 처와 함께 영구 귀국하여 미국에 관심과 관련 있는 독자에게 미국 경험을 토대로 유익한 정보를 제공해주는 글을 쓰고 싶은 작가 지망생
팔로우
미스터Bit
보통 사람들도 경험과 지식을 서로 나누고 성장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해 보고 싶은 사람입니다.
팔로우
이쁜한개
숫자에 온기를 더하는 재테크 이야기를 글로 쓰는 이쁜한개입니다 :)
팔로우
배종영
배종영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쌍꺼풀 오이씨
쌍둥이 아빠이고, 살아가는 평범한 사람이에요
팔로우
글열음
일상과 추억을 기록하며, 사람과 관계를 글로 남깁니다. 여행에서 경험한 역사를 현재와 연결하며 사유하고 독자와 공감하는 글을 쓰고자 합니다.
팔로우
있는그대
마음을 벌주던 시간을 멈추고, 있는 그대로의 나를 바라보는 법을 기록합니다. 작은 관찰과 연습이 쌓여, 하루하루 마음이 조금 더 부드러워지는 여정을 함께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루이나탐정
공상을 많이 하고 귀멸의 칼날을 좋아하는 초등학교 5학년. 글쓰고 그림 그리는 걸 가장 좋아한다. 상상력으로 재미있는 이야기들을 만든다.
팔로우
뛰는모래
감정을 담은 삶의 진솔하고 깊이있는 글을 함께 공유하고자 하는 뉴질랜드 교민입니다.
팔로우
초월김
고등학교 친구가 초승달을 닮았다며 붙여준 별명이 초월이다. 마르고 턱이 나온 편이라 붙여준 별명, 싫지 않았다. 이제는 살이쪄서 반월을 프사로 삼아본다. 마케터이자 회사원.
팔로우
주말이
일상을 살며 철학을 곁에 둡니다. 하루의 장면 위에 사유의 문장을 얹어 나만의 에세이를 기록합니다. 이 기록들이 언젠가 책이 되기를 꿈꿉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