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26
명
닫기
팔로워
26
명
길위의스튜디오
발달장애인들과 여행하는 특수교사. 여행을 통해 교실을 벗어나 길 위에서 보다 실제적인 삶을 가르치고 지속가능한 성장을 꿈꿉니다.
팔로우
김율
김율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쥬니
언젠간 글을 쓰는 사람이 되려구요.
팔로우
코리아코알라
《난독증을 읽다: 다르게 읽는 사람들의 세계》 저자 신경다양성이 세상을 읽는 방식을 알아가며 삶의 다른 관점을 배웁니다. 세상을 바꾸진 못해도 매우 작은 균열은 낼 수 있겠지요.
팔로우
이진영
이진영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꿈을위해 화팅
안녕하세요 ㅎㅎ 이제 나다운 인생을 시작하는 29살 여성입니다. 장애를 앓고있고 자유를 얻으며 좋은일이 일어나기 시작했고. 최근에는 공공기관 인턴+군무원 서류합격을 했습니다.
팔로우
내일
이정현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강지은
유혹에 절대적으로 흔들리는 사십대의 이야기를 쓰다가 결혼을 하고 특별한 아이의 엄마가 되었습니다. 보통엄마가 자폐스펙트럼 장애를 가진 아이를 키우면서 갖는 생각들을 적어봅니다.
팔로우
엄마늑대
육아 기록을 해보려구요.
팔로우
영화가 있는 밤
로코를 애정하고 영화를 사랑합니다.전직 영화매체의 임시기자였고, 지금은 왓챠 넷플 디즈니의 숨겨진 명작을 리뷰합니다.
팔로우
조아라
조아라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양민제
양민제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도비
부엉이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조하경
조하경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root
철학자이자 작가. 『존재의 수평성과 실존의 수직성』개념을 중심으로, 존재론과 실존철학을 재구성하는 작업을 수행해왔다. 일상의 틈에서 존재의 진실을 포착하는 글쓰기를 이어가고 있다.
팔로우
이소민
이소민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자씨
심장이식 후 신경 쓸 것 많은 몸으로 살아가며 삶이 복잡해졌지만, 주어진 모든 것이 더욱 귀중해졌습니다. 삶의 소중함에 대한 깨우침에 느슨해지지 않기 위해 글을 씁니다.
팔로우
은선
치유로 쓰고, 상처를 지운다.
팔로우
진 희
진 희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바다시인 우재 박종익
한국예총 「예술세계」 신인상, 해양문학상, 한국해양문학상, 전국호수예술제대상, 신춘문예당선, 아르코문학창작기금선정작가 시인, 창작사진가, Editor, 색소포니스트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