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김찰스 Jun 28. 2016

내 알던 이가 하나 있소

이별 편

- 내 알던 이가 하나 있소 -


내 알던 이가 하나 있소

그 이는 참으로 곱고 보드라운 마음씨를 가졌었소


그래 꼭 그랬었어

희고도 순결하여 거짓된 티끌 하나 없었더랬지


그래서  그랬지

어느 것 하나 남김 없이 사라져도 좋으니

너 하나는 꼭 남기고 싶다고


작금에 그 어느 것들 몽창 남아있고 그 이 하나 사라졌으니

나는 무엇 하나 가진 거요, 못 가진 거


사람은 하나인데 모습은 두 가지였으

나는 그 이를 알던 거요, 모르던 거



매거진의 이전글 그동안 행복했어요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