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유미래 Sep 19. 2022

행복을 부르는 말, 네 덕분이야

학토재  행복가게 마인드업 언어 포스터


행복을 부르는 말, 네 덕분이야


누구나 실수할 수 있어

다시 하면 돼

괜찮아


내가 도와줄게

다시 해보자

힘내


너무 걱정하지 마

이제 모든 게

잘될 거야


런 일을 어떻게 혼자 했니

어려운 일을 해내느라

힘들었겠다


혼자서 힘들었지

이제 내가 늘 옆에서

항상  응원할게


그런 약한 맘먹지 마

세상에 한 명뿐인 

넌 소중한 사람이야


가 늘 옆에 있어줄게

세상 무엇보다

사랑해


나의 짝꿍, 아들, 며느리, 손자

그리고 친정엄마가 옆에 있어주어

너무 고맙습니다


내가 지금 행복한 건 모두

러분 덕분입니다


무엇보다

내가 힘들 때 기도할 수 있는 주님이 계셔서

오늘도 난

행복합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헬렌 켈러, 꿈이 되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