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729
명
닫기
팔로잉
1,729
명
김태규
한남대학교 명예교수입니다.문예지 현대작가 시 부문 신인상으로 등단한 시인입니다. 최근 '니 이름이 뭐니?'라는 제목의 시집을 발간했습니다. 독자가 시 제목을 짓는 열린 시집입니다.
팔로우
에이프럴
글쓰기는 자기성찰이자 치유라 믿고 일상의 경험을 통한 생각과 감정 ,깨달음을 쓰려고 합니다.
팔로우
미소
자연과 가까이하며 사색하기를 좋아합니다. 느리게 걷고 찬찬히 들여다보며 새로운 시선을 앵글에 담고 순화되는 마음의 소리에 귀 기울여 포토 에세이를 기록합니다.
팔로우
불량품들의 사계
이 섬 의 브런치입니다. 시집 <손을 쥐었다 놓으면>2020 출간 남한산성 산밑에서 바람과 상추와 네발 달린 길들과 그 밖의 일은 생각 안 하고 이렇게도 살 수 있구나 실천 중
팔로우
장재덕
자동차 산업 현장과 학계를 두루 경험하며, 오랜 기간 연구개발과 교육에 헌신해 온 명지대학교 기계공학과 정년퇴임 교수입니다.
팔로우
강진숙
강진숙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세바들
"세바들"입니다. 부산 자가에 대기업을 다녔던 '조부장' 이야기를 엮어갑니다. 익숙한 이름이죠? 어쩌면 요즘 핫한 그 '김부장'의 부산 버전으로 아버지의 이야기를 엮어 가겠습니다
팔로우
승환
안녕하세요. 25년 기준 호주에 살고 있는 20대 중반 남성입니다. 앞으로 쓸 이야기들은 저도 감히 단정 지을 수 없습니다. 인생이 어찌 예측 가능할까요.
팔로우
서효진
서효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연필로
한글 표기로 연필로 yeon_philo 부드럽게 사색하고 싶어요 부디 이름 따라가길😋😋
팔로우
HHJ
HHJ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꽁쑤
꽁쑤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서효석
서효석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전은희
전은희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윤이나
호호맘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김희진
김희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이은표
이은표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고말긋
안녕하세요, 글 쓰는 말긋 입니다.
팔로우
유지은
유지은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장원자
장원자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