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작가가 구독하는 447명
-
우재 박종익
2016년 한국예총 「예술세계」 등단 시인, 창작사진가, 색소포니스트, jBS방송 시니어기자, APC뉴스 취재기자, Editor, 프리랜서, 2023년 아르코문학창작기금선정작가
-
가벼운 존재
그림책을 통한 동화구연 강의를 하고 있으며, 그림책을 각색하여 낭독극을 공연 하고 있습니다.
-
최경열
젊었을땐 마도로스 직업으로 5대양 6대주를 누비며 지구촌 구석구석을 여행하였습니다. 지금은 그런 선박을 제조하는 선주 감독으로 일을 하고 있습니다. 그 배경으로 글을 쓰고 있습니다
-
김태선
김태선의 브런치입니다. 전직 직업군인(육군대위 전역), 대한민국재향군인회 등 26년의 직장생활 후 퇴사, 현재는 텃밭 농사를 지으며 자유인으로 살고 있는 중년 여성입니다.
-
김 미 선
인생이란 무대에서 열연했던 한 여자의 조선시대 아닌 조선스러움의 내면 엿보기.
-
하트온
마음을 일으켜, 따뜻하게 돌보고, 강하게 성장시키고 싶은 ‘하트온’, 문학을 통해 나를 찾아 가는 ‘스토리힐러’. https://heartonblog.com/
-
메이
캐나다 벤쿠버에서 지내고 있습니다. 한국에 다시 돌아갈 날이 정해져있기에 매일이 더 소중하게 느껴집니다. 이 시간동안 많이 보고 깊게 느끼며 오래 기억하고 싶습니다.
-
침이
두 아이의 엄마이고 학교에서 국어를 가르칩니다. 공감 가는 일상을 적고자 합니다.
-
정혜영
8년차 내리 2학년 담임. 교직 20년 이상 초등 교사. 2학년 아이처럼 자주 웃고, 말하고 생각합니다. 평생 배움에 목말라 오늘도 함께 한 것, 배운 것들을 글로 남깁니다.
-
아옹다옹하다
반려묘인 아옹이와 다옹이에 대해 쓰며 인간의 내면을 한 조각이라도 들여다볼 수 있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