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56
명
닫기
팔로잉
256
명
성대리
데이터 분석과 새로운 기술에 관심이 많은 서비스 기획자.
팔로우
개발개발빔
개발로 밥 벌어먹고 사는 사람. Tech 오타쿠입니다.
팔로우
써니
호기심이 많습니다. 호기심을 아이디어로, 아이디어를 과정으로 기록하는 걸 좋아합니다. 나와 비슷한 사람들과 함께 하는 걸 좋아합니다.
팔로우
GreenT
컴퓨터공학을 전공했으며, 기술 발전 속에서 인간의 가치와 불안을 기록하는 글을 씁니다. AI 시대에 변하지 않을 질문을 탐구합니다.
팔로우
SW짱
20년 넘는 시간 동안 3D 업종이라는 제조업에서 근무하면서 메말라가는 감성과 지식을 채우고 싶은 직장인입니다. 인문학책부터 역사 등 잡학, 일상 이야기를 나누고자 합니다.
팔로우
신광훈
식물병리를 전공하고, 농약회사에서 연구원과 마케터로 회사 생활을 하다가, 나이 40에 캐나다 연수 중 로스쿨에 입학, 캐나다 변호사 및 변리사가 되어 캐나다에 정착하다.
팔로우
designsystemguy
Product Designer, Design Systems, AI Builder
팔로우
몽접
세심한 마음으로 따뜻한 글을 쓰고 싶습니다 .<엄마의 언어에 난 울었다> 출간작가.
팔로우
티타임 스토리
인생의 굴곡 속에서 나를 발견하는 여행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20대의 유학시절부터 결혼 그리고 이혼까지 겪으며 마흔 중반이 된 흔적들을 온전히 담아내려 합니다.
팔로우
미리나
특별한 의사 선생님과 함께 고락을 나누었습니다. 종합병원급 환자였지만, 고통 안에도 분명 행복은 깃들어 있더라고요? 울고 웃던 시간들을 잊고 싶지 않아 쓸어담듯 기록합니다.
팔로우
멜밍
불안장애를 겪고있는 직장인13년 차 멜밍입니다. 온몸으로 성장통을 맞고 있는 지난날, 아니 지금을 회고합니다. #성장통의 유통기한 매거진 매주 화, 금 연재
팔로우
유송
기왕 태어났으니 열심히 살며 여러가지 할 것 다 해보자는 체험주의자. 지금은 이문동에서 한의원을 하고 있다.
팔로우
얼떨결정
자살유가족으로 살아가는 날들과 그 일을 잊고 살아가는 순간들에 대해 남깁니다. 사랑하는 것들에 대해 쓰고, 대체로 그냥 태어났으니 살아갑니다.
팔로우
Quree
우리 모두 좋은 삶을 살아봅시다
팔로우
이하나
도망치듯 일본에 온지 N년차, 우울증과 불안장애와 싸우고 있는 나는 진정한 나에 대해 알아가는 중입니다.
팔로우
배부른기린
퇴사 후의 삶을 스케치하고 있는 직장인 입니다. 돈과 가족 그리고 회사에 대한 이야기를 풀어냅니다.
팔로우
코알코알
2022년 12월부터 조현병을 앓고 있습니다. 조현병을 앓고 있지만, 병에 국한받는 일상을 살지 않습니다. 제 글이 병을 앓는 사람들과 그 지인들에게 위로로 닿았으면 좋겠습니다.
팔로우
윤재온
새벽의 감정과 노을의 기억을 적어내려 가는 사람 입니다. 글을 통해 나를 찾아가는 중 입니다.
팔로우
송송당
불안장애를 이겨내보려는 직장인이었는데 현재는 백수가 되었습니다. 백수도 또 할만 합니다.
팔로우
주씨
좀 더 단단하게 성장할 수 있기를 그리고 평온하게 일찍 잠들 수 있기를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