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01
명
닫기
팔로잉
101
명
부아c
4권의 책을 쓴 작가이자, SNS에서 글을 쓰는 35만 팔로워 크리에이터입니다. 평생 글을 쓰며 살고 싶습니다.
팔로우
텐바디
텐바디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교주
장애를 가진 이들과 경험을 공유하고 교육 관련 종사자, 부모, 일반시민을 위해 교육과 행동치료 이론을 쉽게 일상의 이야기로 풀어가는 미국 주립대 석좌교수 아니 "교주" ㅎㅎ.
팔로우
이성배
제가 그린 세계를 만드는 것을 좋아합니다. 미디어와 인공지능을 공부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나리
가장 나락으로 빠졌다 생각한 순간을 방심하다.
팔로우
뉴로티피컬레이디
고기능자폐스펙트럼(아스퍼거증후군) 진단을 받은 남편과 고군분터 10년차 뉴로다이버스 커플로 살아가는 이야기입니다.
팔로우
강점코치 모니카
하이브리드 가족의 일상을 담백하게 풀어내어 독자들의 호기심을 충족시키고 재미와 위로를 드리고 싶습니다. 아스퍼거 증후군을 가진 호주인 남편, 딸, 아들과 한국에서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수리향
삶이 그대를 속일지라도 받아들일 줄 아는
팔로우
뚜루리
20대에는 마케터로 살아왔고 30대는 개발자로 살아가고자 하는 사람.
팔로우
박소영
여전히 세계에 대한 호기심이 많고, 하고 싶은 이야기가 많아 글로 남기는 일을 좋아한다.
팔로우
철고래
뷰티기업에서 이커머스를 운영하는 문과 직장인. 일과 삶에 대한 생각들을 글로 씁니다.
팔로우
파리가 싫은 파리지엔느
프랑스인 남편과 파리지앵으로 살며, 가장 힘들었던 시간과 행복했던 시간들을 모두 파리에서 지나보냈습니다. 틈틈이 16개국을 여행했습니다.
팔로우
Jaro
파랑과 빨강이 섞여있어 보라빛을 띄는 紫露(자로)입니다. 마음의 不老(불로)를 추구하고 참된 進路(진로)를 탐색합니다. 過勞(과로)는 거부하고 眞露(진로)는 환영합니다.
팔로우
미카엘라
읽고 쓰고 연구하고 배우고 가르칩니다. 아이와 남편과 함께 밀라노에 거주합니다.
팔로우
조소희
파리 8 대학 영화과 졸업, 단편 영화 <어느 여름> 감독 및 각본
팔로우
리나
세계 곳곳을 여행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20대 때 일본 워홀을 시작으로 세계 곳곳을 여행하며 다닙니다. 때로는 직장인 때로는 여행자로 살아가려 합니다.
팔로우
정금호
한국에서 중소기업과 스타트업에서 20년 근무한 소프트웨어 개발자, 작가 및 강사이며, 현재는 베를린 스타트업의 풀 스택 개발자로 근무 중입니다.
팔로우
박성희
일하는 시간을 제외하고 대부분의 시간을 읽고 쓰고 마시며 지낸다.
팔로우
번역하는 엄마
세살 터울 남매를 기르며 집에서 번역 일을 합니다. 10년 넘게 육아와 번역에만 파묻혀 지내오다 이제는 좀 세상밖으로 나가 소통하고 싶다는 생각에 글쓰기를 시작합니다.
팔로우
헤일리 Hailey
캐나다 치과기공사.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