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9
명
닫기
팔로잉
19
명
포트너스
모든 구성원이 주도적으로 일을 하는 '바텀업 조직문화' 를 컨설팅합니다. portners.kr
팔로우
보육원을 퇴소한 이성남 장학사
이성남의 브런치입니다. "나는 행복한 고아입니다'를 8월 28일에 출간하고 후속작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후속작은 고아에 대한 보다 본질적인 통찰과 삶에 대한 지혜를 논하고자 합니다
팔로우
나는일학년담임
농촌의 작은 초등학교 1학년 교사입니다. 만 여섯 살 갓 넘은 아이들이 성장하느라 얼마나 애를 쓰는지, 그 노력들이 왜 숭고한지, 성장의 경건함을 보여드리고 싶습니다.
팔로우
수리링
서울에서 초등교사로 7년 재직 후 의원면직(사직), 현재 AI 연구원으로 근무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황현철
교육칼럼니스트(Columnist) 특수교사로, 장애인의 친구로 활동하는 교육활동가 : 일상을 공유하고 기록하고 나누고 있습니다.
팔로우
우자까
그냥 사랑하고 계속 표현하는 삶을 살고 싶습니다.
팔로우
김콤마
김고명. 출판번역가(2008~). 소설가 지망생. (舊 김하이라이트)
팔로우
최리
비전공자 미술 애호가, 건축가의 아내, 온라인 공간을 설계하는 Product Manager
팔로우
꿀별
글 쓰고 디자인 하는 사람. 마음이 담긴 일을 해요. 하는 일에 마음을 담아요.
팔로우
바이올렛
꿈을 잃지 않는 어른
팔로우
서정문PD
잡문생성기계/시사교양/PD/MBC
팔로우
육부인
투박하지만 애정을 담아 초등학생 두 딸이 함께하는 가족의 일상을 그리고, 그 순간의 생각을 글로 남기고 있습니다.
팔로우
김사랑
임신을 하고, 출산을 할겁니다. 곧. 그 날을 맞이하기 위해 씁니다. 나와 우리에 대해.
팔로우
민현
조금 이른 은퇴를 했습니다. 은퇴의 과정과 그 이후의 삶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유수진
부자언니 유수진은 아닙니다. 보이지 않는 마음을 글로 쓰고 읽는 일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교실남
지식 전달자가 아닌 영감을 주고 싶은 교사.
팔로우
한고운
인내심과 전투력을 최대치로 끌어 올려주는 남편과 에너지 넘치는 두 아이와 울고 웃다를 무한 반복 중 고리타분한 글은 사양 평소 말투를 십분 살린 ‘생활 밀착형 에세이’ 연재 중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