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94
명
닫기
팔로잉
194
명
이은
다양한 사람을 만나며 마주했던 감정들, 관계에서 상처 받았으나 건강하게 대처해 가는 과정을 기록합니다. 비슷한 경험을 나누고 싶어요.
팔로우
으네제인장
월/수/금 창작동화/에세이/북리뷰 연재 중.
팔로우
이진무
익숙한 일상 속에서 사람들의 착한 내면을 보고, 현실의 언어를 시와 소설로 바꾸는 사람. 현실과 상상을 잇는 이야기꾼입니다.
팔로우
몌별
일상에 대한 각자의 취향이 다름에서 삶의 매력을 느낍니다. 스쳐 지나간 일상 속 의미를 글로 되새기며, 별것 아닌 하루가 특별한 날이 되기를 바라며 글을 씁니다.
팔로우
Rani Ko
19년 차 현직 초등교사이자 두 아이의 엄마. 글쓰기를 통해 또 한 번의 성장을 꿈꿉니다. 교육대학교 졸업 및 동 대학원 수료. 2025 브런치 "작가의 꿈 100인"에 선정.
팔로우
연금술사
사람들의 마음에 울림과 감동을 주는 글을 쓰고 있습니다. 블로그 주소 : https://blog.naver.com/sejunsewhan
팔로우
박사력
역사 책 읽기가 취미인지라 수많은 역사 책을 통독하고 섭렵했습니다. 그동안 틈틈이 집필한 역사서와 에세이를 게재합니다.
팔로우
순례자
인생은 누구나 순례자가 아닐까요? 한국을 떠나 10 여 년 만에 돌아왔어요. <귀천>같이, 아름다운 이 세상 소풍 끝내는 날, 아름다웠다고 말하려고 글을 쓰기 시작했어요.
팔로우
김빗
마음
팔로우
박동환
요즘 저는 시간부자가 된 사람입니다. 은퇴한 뒤 현역시절의 경험을 토대로 나눔과 배움에 집중하는 시간을 갖고 있습니다.
팔로우
김선혜
시인의 마음과 언어학도의 머리를 지닌 노동자. 언어학자 페르디낭 드 소쉬르를 무척 좋아하고, 언젠가는 언어학과가 있는 대학교에 재입학하기 위해 돈을 모읍니다. 필명은 본명입니다.
팔로우
보현
장래희망은 자연사. 자기 연민을 지양합니다. 좋아하는 것들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정헌
세상의 감정을 바꾸는 마음 작가입니다. 사람들의 감정이 바뀌면 그들이 만들어가는 세상이 바뀝니다. 우리가 해야 할 일은 세상의 감정을 변화시키는 일입니다.
팔로우
Dear Mi
웃을 수 없던 날들 덕분에 웃을 줄 아는 사람이 되었습니다. 억지로 단단해지지 않고, 스스로를 이해하려 글을 씁니다. 누구나 품고 있는 결핍을 꺼내 '살아내는 이야기'를 나눕니다.
팔로우
윤달
모든 실패한 이들에게 전합니다. "그럴 수도 있지 뭐-"
팔로우
은혜
“아픈 얘기지만, 웃픈 얘기로”, 세대를 잇는 가족 치유에 도움 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습니다
팔로우
안철
독서, 서점 그리고 출판문화의 미래를 고민합니다.
팔로우
젼샘
엄마가 얻어먹으면 꼭 갚으라고 가르치셨습니다. 라이킷과 구독은 보답하러 달려갑니다^^
팔로우
쥐방울
읽고 쓰며 일상을 보내고, 주로 세 아이의 육아를 합니다.
팔로우
오늘
일상이 모이면 인생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