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00
명
닫기
팔로잉
100
명
김근영
10년 동안 작가가 되기 위해 준비했고, 10년째 작가로 활동하고 있으며. 10년 넘게 작가가 되는 법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하루도 빠짐없이 웹툰, 애니메이션 스토리를 씁니다.
팔로우
발품뉴스
발품뉴스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유수진
부자언니 유수진은 아닙니다. 보이지 않는 마음을 글로 쓰고 읽는 일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임서원
현상을 분석하고 패턴화하여 나만의 방식을 유형화하는 것에 관심이 많습니다. 누군가가 하는 누군가의 이야기보다는 나만 할 수 있는 이야기에 집중합니다.
팔로우
이춘노
혼자 먹는 것과 여행과 일상 등을 차분하게 글로 남기고 있습니다. 가끔은 제 생각 정리를 위해 글을 쓰는 작가 지망생입니다.
팔로우
김보영
1급사회복지사로 '특수학교 경력7년''장애아이 육아경험'을 바탕으로 현재 '장애인시설'에서 근무하며 현장의 생생한 경험을 바탕으로 그들의 인권에 대해 생각하고 글을씁니다.
팔로우
고병기
기록하는 일을 합니다. '서울 프라퍼티 인사이트(SPI)'에서 우리가 사는 도시에 대한 이야기를 하고 있습니다. SPI에서 편집장을 맡고 있습니다.
팔로우
반아미
💃 모든 것이 되는 여자, 반아미 ⚘ 책과 사람을 연결하는 일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김글향
내 삶에 좋은 영향을 끼쳤던 문장들을 기록하며, 글쓰기를 통해 언어의 향기를 나누는 사람입니다.
팔로우
글도둑
취미로 글 쓰는 사람입니다. 요즘은 커피를 볶고 있습니다.
팔로우
덕근
11년차 프로그래머로 일하고 있습니다. 지금은 글쓰는걸 프로그래밍 만큼 좋아하는거 같습니다.
팔로우
온볕
쓸데 없이 정 많은 오지라퍼 혹은 단호박. 평범한 직장인. 사람과 주변이 함께하는 일을 은근 좋아하고, 아직 불완전합니다. 그래서 오늘도 나에 대해 고민합니다.
팔로우
초보 순례자
우리는 인생이라는 길 위에서 늘 초보처럼 실수하고, 넘어집니다. 나도 그 길의 끝을 향해 묵묵히 걸어가는 수 많은 순례자들 중 한 사람입니다. 우리 모두 'Buen Camino!'
팔로우
김규승
김규승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Chaeyoon stella
Chaeyoon stella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시옷어
인생은 무엇
팔로우
JENNIE
빈둥대는 것과 맛있는 것, 예쁜 장소를 좋아합니다. 얇고 넓게 세상 여러 이슈에 관심이 많은 사람 1인. 브랜드/디지털/콘텐츠/플랫폼/커머스를 거쳐온 8년차 올어라운드 마케터.
팔로우
여름숲
흘러가는 생각들과 다신 없을 순간들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신중하게 고른 단어들로 그 때 그 때의 느낌을 최대한 살려서.
팔로우
메이카도
8년차 마케터, 2025년 10월 퇴사 후 창업의 길로 향하는 중...!
팔로우
김진희
김진희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