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6
명
닫기
팔로잉
16
명
흙표범
전세계를 돌아다닌 자유로운 영혼이었는데 마흔넘어 만난 동갑남친과 5개월 만에 결혼 후 쉽지않게, 쉼없이, 여유없이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정문정
책 <무례한 사람에게 웃으며 대처하는 법> <더 좋은 곳으로 가자> <다정하지만 만만하지 않습니다>를 썼어요. 자주 감탄하려고 노력합니다. 인별 @okdommoon
팔로우
HJ
글쓰는 개발자
팔로우
M과장
직장이 취미이고 싶은 글 쓰는 이
팔로우
미유
글을 쓰고 아이를 키우며 미술관에 갑니다. 사람 냄새나는 미술 작품을 좋아합니다. <그림으로 화해하기>를 썼습니다.
팔로우
쏘잼
10년차 하와이 짬의 프로 이주러. 이민자, 유부녀, 해외 직장인의 단상을 풀어봅니다.
팔로우
태빅스
세계일주를 가고 싶었고, 게스트하우스도 열고 싶었지만. 지금은 마라톤과 하이록스 대회에 더 관심이 많습니다. 마케터 이자, 러너. 땀 흘린 이야기는 기록으로 남깁니다.
팔로우
직업으로서의 각색가
웹소설을 웹툰화 하는 틀이 되는 각색 대본을 씁니다.
팔로우
온달
놀이하는 어른.
팔로우
기록하는 슬기
이슬기 (李瑟記) / 記록 하는 슬記 / '기록'을 남기고, '마음'을 나누는 일을 오랫동안 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슬기
내면의 소리를 듣는 글을 씁니다.
팔로우
만두
방금 본 영화, 그리고 여러분이 안 봤을 만한 영화. 그런 영화 이야기를 합니다
팔로우
간장밥
추억 맛집, 맛집 추억.
팔로우
버들
이야기를 그리고 요가를 나누는 버들입니다. <마음에도 근육이 붙나 봐요>, <물건이 건네는 위로>, <오늘도 내 마음에 들고 싶어서>를 그리고 썼습니다.
팔로우
윤진이
직장인 n년차. 밝은 편이지만 염세적임. pharm.artist.rena@gmail.com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