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작가
10
명
이전 페이지로 이동
닫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브런치스토리 시작하기
브런치스토리 홈
브런치스토리 나우
브런치스토리 책방
계정을 잊어버리셨나요?
이 작가가 구독하는
10
명
태풍
'여유는 통장에서' 라 생각하는 직장인 투자자입니다. 직장을 다니며 부동산 투자를 하여 건물주까지 되는 스토리입니다.
구독
진담
현직 고시원 원장이자 직장인. 자본주의를 사랑하지만 사람 냄새 나는 글을 더 애정합니다. 진솔하고 담담한 글로, 일상의 소중한 것들을 일깨우며 서로에게 용기를 주고자 합니다.
구독
반짝이는 루작가
잘나가던 완벽주의자 커리어우먼이 빈틈많은 슈퍼우먼이 되어 돌아왔다. 매일 아침 너그러움과 숨구멍을 장착하며 성장 중인 아둘맘 루씨. 오늘도 그녀는 아름답게 반짝인다.
구독
페르세우스
2011년생 쌍둥이 아들 둘을 키우는 아빠입니다. 브런치를 통해 자녀교육에 대한 내용을 글로 쓰고 있으며 이를 통해 활발한 소통을 하고 싶습니다.
구독
평범한기적
제주에 살며 일과 아이를 키우는 중입니다. 저자와는 북토크를 독자와는 꿈토크를 진행합니다. 엄마들의 새벽기상 모임 '아름다운 새벽'을 운영합니다. [나를 찾는 질문],[소년 캠프]
구독
모순
한자 큐레이터. 책 '달빛서당 사자소학'을 썼습니다. 한자 관련 인문학 이야기를 연구하고 교육할 때 기쁩니다.
구독
쓰리썬 윤정샘
아들셋을 키우는 엄마입니다. 가치육아, 산책육아, 공동체육아를 지향합니다. 옆집 언니 같은 마음으로, 힘겨워하는 초보 엄마들에게 힘과 위로를 주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구독
봄봄
회사에서는 보고서를 쓰고 브런치에서는 에세이를 씁니다. 회사원이자 초등학생 아이의 엄마, 브런치작가이자 북스타그램 운영자로 매일 읽고 쓰는 삶을 삽니다.
구독
이승희
숭 / 질문 있는 사람 instagram @2tnnd
구독
브런치스토리팀
작품이 되는 이야기, 브런치스토리
구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