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6
명
닫기
팔로잉
16
명
고양이시인
세상에 태어난 하얀 고양이를 바라보며 글을 씁니다. 빚을 껴안던 시절을 버티게 해준 딸래미와 집사의 한바탕 소동 이야기를 쓰고 있습니다. 인스타: photo_in_poet
팔로우
해피연두
나이를 먹고도 신나게 축구 하고싶고, 글을 쓰고 싶은 프리랜서 아줌마입니다. 그동안 나에게 있었던 소소한일들을 글로 적으면서 하루하루 알차게 보내려고 하는중입니다.
팔로우
고수리
책과 펜과 밤과 마음을 씁니다.
팔로우
젤리미
과민한 장을 다스리려고 글을 씁니다. INFP 직장인.
팔로우
밝음
매일 마음을 쓰며 살아요.《결혼식은 준비하지만, 결혼은 준비하지 않았다》저자
팔로우
정예슬
예스리딩 대표|작가|강사|5.3만 교육 크리에이터 @yeseul_check <열려라역사논술><초등긍정확언일력365><슬기로운독서생활><너의생각을응원해!>등 10권의 책을 썼어요.
팔로우
한결
실천 휴머니즘
팔로우
이사비나
ADHD 아이를 키우는 성장하는 중학교 교사. ADHD 아이를 키우는 부모와 신경다양성의 사람들이 편안하게 어울려 살아갈 사회를 위해 글을 씁니다. 아이를 위해 필명을 씁니다.
팔로우
골디락스
작가
팔로우
현실주의 몽상가 마담초이
결혼을 무서워하는 후배들에게 결혼은 생각보다 안전하다는 걸 알리는 글을 씁니다. 사심 담아 남편에게 결혼 에세이 한 권을 선물하는 게 꿈입니다.
팔로우
요거트
삼남매의 스팩타클 육아와 글쓰기를 오가는 중입니다.
팔로우
쓰며들다
스며들면 쓰여진다. 쓰면 스며든다. 오늘도 나는 쓰며든다. 글을 쓰면서 세상에 스며들고, 스며드는것을 글로 써내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푸른언덕
소심한 그러나 소신있는 세 아이 엄마. 다양한 교육환경과 입시를 경험했습니다.
팔로우
이소발
집을 꾸미고, 그림을 그립니다. 소소한 일상에서 나오는 감정들을 기록해두었다가 그림과 글로 만드는 중입니다.
팔로우
Nahum
사진과 글, 그림을 그리는 김나훔입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