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창일 Apr 09. 2020

시계 속의 코로나19

비상이 일상화 되어가는 시간

새벽에 눈을 떴는데 멀리 전자시계에 '코로나'라고 쓰여 있었다.


'내 눈이 잘못됐나?'


잠결에 잘 못 본 거였다. 정신 차리고 다시 보니. 새벽 3시 24분이었다.

전자시계라서 이렇게 표시된 것인데, 다시 보니 '코로나'라는 글자와 닮았다.

나는 다행히 '코로나19' 때문에 크게 고생하고 있지는 않은 편이라고 할 수 있는데도 은근 신경 쓰이는 문제였나보다. 많은 분들이 비상이 일상화 되어가고 있다고 느끼고 있다. 모두에게 감사하고 힘내시라고 말하고 싶다.

매거진의 이전글 진짜 내가 아니라는 말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